전현무 "부모 앞 여친과 스킨십? 못 참아…뽀뽀까지 가능"(독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MC 전현무가 "어머니 앞이라도 연인과의 스킨십을 못 참는다"는 솔직 발언으로 이목을 끈다.
16일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 1 최종회에서는 MC 전현무, 이은지, 츄, 성지인과 함께 스페셜 MC로 나선 이진호가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부모님 앞에서 스킨십 어디까지 가능할까?'를 주제로 한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 현장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MC 전현무가 “어머니 앞이라도 연인과의 스킨십을 못 참는다”는 솔직 발언으로 이목을 끈다.
16일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 1 최종회에서는 MC 전현무, 이은지, 츄, 성지인과 함께 스페셜 MC로 나선 이진호가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부모님 앞에서 스킨십 어디까지 가능할까?’를 주제로 한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부모님 앞에서 스킨십’이라는 주제가 등장하자 5MC는 난감한 기색을 보인다. 이진호는 “나는 못 할 것 같다. 부모님 앞에서는 민망하다”라며 고개를 가로젓고, 츄도 “못 할 것 같다”고 동감한다. 반면 전현무는 “손깍지는 가능하다. 조금 더 가면 볼 뽀뽀까지도 괜찮다”라고 조심스레 밝힌다. 이에 성지인은 “스킨십을 하려면 하겠지만 굳이 왜?”라고 묻고, 전현무는 “그 순간도 (스킨십을) 못 참는 것”이라고 시원하게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은지는 “정말 사랑꾼이다!”라며 ‘엄지 척’을 한다.
열띤 연애 담론 속, 첫 번째 실험 카메라 현장이 펼쳐진다. 영상 속, 한 남성은 자신의 어머니 앞에서 여자친구와 거침없이 스킨십을 나눈다. 이를 지켜보던 이은지는 “내가 엄마라면 억장이 무너질 것 같다”라고 대리 충격을 호소한다. 무엇보다 여자친구의 아슬아슬한 의상을 두고 스튜디오 MC들은 “애플녀 아니냐?”, “옷을 미쳐 다 못 입고 나온 것 같다”, “어머니가 좋아할 만한 의상이 아니다”라며 걱정스러워한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SBS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곽튜브' 곽준빈, SM C&C 전속계약…강호동·전현무 한솥밥
- "목표? -5타, 비거리 +10m"…전현무·권은비, 골프 필라테스 도전(라베했어)
- 전현무 "롱디로 화상통화하면서 가벽 만들더라" 언급에 츄 "그건 사기꾼!" (독사과)
- 하동균, 데뷔 초 아이유에 망언 “네 노래 구리다… 선배가 시킨 대로 했을 뿐” 해명 (송스틸러)
- 엔플라잉 승협 “‘선재 업고 튀어’ 인혁에 과몰입… 내 이름 잃어버렸다” 고백 (송스틸러)
- '당나귀 귀' 전현무, 후배 엄지인 아나운서 등장에 "후배였으면 무서웠을듯"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