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선공개곡 '헬로' 발매 "故 구하라 목소리 담겼다"

김선우 기자 2024. 7. 16. 0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故구하라도 함께다. 카라(KARA)가 6인 완전체 버전 음원을 선보인다.

카라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의 수록곡 '헬로(Hello)'를 선공개한다.

'헬로(Hello)'는 만남과 이별을 뜻하는 인사말 '안녕'을 주제로 한 발라드 곡이다. 재회의 기쁨·이별의 슬픔 등 '안녕'이라는 말이 가진 다양한 의미를 멤버들의 담담한 목소리로 녹여내 애절함을 배가시킨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DSP미디어는 ''헬로(Hello)'는 지난 2013년 9월 발매된 카라의 정규 4집 '풀 블룸(Full Bloom)'에 수록될 예정이었던 미발매 곡으로 故 구하라가 생전에 한국어로 녹음한 목소리를 더해 6인 완전체 버전으로 완성됐다'라면서 '이 곡은 지난 2019년 11월 공개된 구하라의 일본 싱글 '미드나잇 퀸(Midnight Queen)'을 통해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된 바 있다'고 전했다.

카라는 선공개곡 발매에 앞서 16일 0시, 공식 SNS에 '헬로(Hello)'의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포스터에는 뭉게구름이 펼쳐진 푸른 하늘을 향해 누군가가 손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카라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헬로(Hello)'를 선공개한 뒤 24일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를 발매한다. 뜨겁고도 찬란한 여름날 카라의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의 안녕을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RBW·DSP미디어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