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기대↑' 나인우, #로맨스 눈빛 #해사한 미소 #대형견 발재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인우가 숨길 수 없는 멍뭉미로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나인우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개최하는 The 1st 팬미팅 'AUGUST INWOO LOVE'(어거스트 인우 러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AUGUST INWOO LOVE'는 8월의 남자 나인우의 다양한 매력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팬미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인우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개최하는 The 1st 팬미팅 'AUGUST INWOO LOVE'(어거스트 인우 러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나인우는 싱그러운 여름 햇살 아래 해사한 미소를 머금고 한껏 멍뭉미를 발산하고 있다. 새로운 '로맨스 장인'으로 부상한 나인우의 가슴 설레는 눈빛과 대형견 같은 발재간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AUGUST INWOO LOVE'는 8월의 남자 나인우의 다양한 매력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팬미팅. 나인우는 데뷔 10주년 만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을 위해 풍성한 코너를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특히 수준급의 일렉트로닉 기타 연주 및 노래까지 팬미팅에서만 직관할 수 있는 반전 실력도 뽐낼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2TV 대표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를 통해 꾸밈없고 솔직한 모습을 아낌없이 발산했던 나인우는 이번 팬미팅에서 예능으로 못 볼 아쉬움을 달래고 많은 시청자들이 사랑한 본체의 순수한 매력을 마음껏 드러낼 전망이다.
‘1박 2일’에 함께한 딘딘이 “이런 애가 어디 있냐”며 한결 같은 모습이 신기했다고 전한 나인우의 진짜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팬 바보’ 나인우의 The 1st 팬미팅 'AUGUST INWOO LOVE'는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사진 = 하나다컴퍼니, 더메르센 제공]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요산 수치 높아” 지코, 통풍 연예인 낙인 두려워 (짠한형)
- 송지효, 레이저 600샷 때린 후 근황…“부기 빠진 얘긴 無” (핑계고)
- 신봉선, 갑상샘기능저하증→11.5kg 감량 “돌싱도 OK, 연애하고파” (4인용식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