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진, 알고보니 '눈물의 여왕' 애청자 "꽃잎점 보는 김수현 멋있어" ('W코리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배우 김수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는 '귀하다 귀해 군대 이야기하는 방탄소년단 진, 요즘 그의 근황과 관심사에 대해 물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진은 군 생활 이야기도 꺼냈다.
이어 "최근에 가장 재밌게 본 드라마는 '눈물의 여왕'이다. 처음부터 보진 못했지만 김수현 선배가 꽃잎으로 점을 보는 장면이 너무 멋있어서 좋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탄소년단 진이 배우 김수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는 '귀하다 귀해… 군대 이야기하는 방탄소년단 진, 요즘 그의 근황과 관심사에 대해 물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진의 화보 촬영과 함께 한 인터뷰가 담겼다. 진은 "앨범 녹음도 하고, 곡 작업도 하고, 예능도 찍고, 화보도 찍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이어 전역날 멤버들이 모인 것에 대해 묻자, "처음에는 멤버들이 잘 안보였다. 카메라에 인사하고 돌아서니까 나 빼고 껴안고 있더라"면서 "멤버들끼리도 오랜만이니까. 안에 이을 때 멤버들이 너무 보고 싶었는데 멤버들도 다 똑같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러면서 진은 군 복무 중인 멤버들에게 "시간은 지나가니까 열심히 살다 보면 좋은 날이 올 거야. 형 먼저 열심히 예쁜 일 하고 있을 테니까 몸 건강히 나오길 기도한다"라며 "너희가 간절히 필요하다"는 영상편지를 보냈다.
진은 군 생활 이야기도 꺼냈다. 경기도 연천군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 소속으로 복무하며 '특급전사'로 활약했던 진은 "시키는 대로 착착 잘 해내니 운이 좋게 특급전사를 빨리 달았다"라며 겸손하게 이야기 하면서도, "사격도 18발 맞추고 달리기도 3km를 12분 30초 기준 11분 30초에 끊으며 조건을 맞췄다"라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군 생활을 버티게 해준 원동력에 대해 묻자, "다른 사람들도 똑같을텐데 아무 생각 없이 멍하게 지냈다"면서 "할 일이 없어 심심하다는 걸 똑같이 느끼고 나왔다"라며 웃었다.
전역 후 테니스를 다시 시작하게 됐다는 진은 "친구들과 같이 다니는데 랠리가 잘 나올 땐 2, 30번도 가능한 실력이 되서 뿌듯하다"고. 이어 "최근에 가장 재밌게 본 드라마는 '눈물의 여왕'이다. 처음부터 보진 못했지만 김수현 선배가 꽃잎으로 점을 보는 장면이 너무 멋있어서 좋았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진은 2년 전과 비교했을 때 달라진 점에 대해 "마음가짐이 가장 많이 달라졌다"면서 "화려하고 빛났던 미모가 살짝 비수기로 접어들었는데 오늘을 기점으로 다시 전성기로 올라가지 않을까. 발전되는 외모도 기대해주세요"라고 했다.
한편 지난달 12일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진은 이날 파리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프랑스를 찾아 글로벌 아미들의 환호 속에 한국의 대표 얼굴로서 국위선양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아이돌 멤버, 유흥업소 근무 충격→근황은?
- ‘생활고 고백’ 김태헌 오열, 친누나 실종신고까지 했지만..
- 한혜진, 기성용♥ 돌발행동에 깜짝 “스트레스 많아?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노현희, ♥박형준과 노부부로..“머리 숱 부자 할머니 됐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