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잔치' 올스타전 선발 명단 발표 '번스vs스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들의 잔치'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의 선발투수와 선발 라인업이 일찌감치 공개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6일(이하 한국시각) SNS를 통해 올스타전 선발투수와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양대 리그의 선발투수로는 아메리칸리그의 코빈 번스와 내셔널리그의 폴 스킨스가 나선다.
스킨스는 메이저리그 역대 5번째 신인 올스타전 선발투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들의 잔치‘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의 선발투수와 선발 라인업이 일찌감치 공개됐다. 양대 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총출동한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6일(이하 한국시각) SNS를 통해 올스타전 선발투수와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양대 리그의 선발투수로는 아메리칸리그의 코빈 번스와 내셔널리그의 폴 스킨스가 나선다. 스킨스는 메이저리그 역대 5번째 신인 올스타전 선발투수.
또 하위 타선에는 3루수 호세 라미레즈-1루수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포수 애들리 러치맨-2루수 마커스 시미언이 자리한다.
또 우익수 크리스티안 옐리치-3루수 알렉 봄-중견수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좌익수 주릭슨 프로파가 하위 타선을 구성할 예정이다.
무려 94회를 맞는 2024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오는 17일 텍사스 레인저스의 홈구장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다. 이는 개장 후 첫 올스타전 개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역대 전적은 아메리칸리그가 47승 2무 44패로 살짝 앞서있다. 지난해에는 내셔널리그가 3-2로 승리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요산 수치 높아” 지코, 통풍 연예인 낙인 두려워 (짠한형)
- 송지효, 레이저 600샷 때린 후 근황…“부기 빠진 얘긴 無” (핑계고)
- 신봉선, 갑상샘기능저하증→11.5kg 감량 “돌싱도 OK, 연애하고파” (4인용식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