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개그맨, 만취 음주운전 사고…가드레일 충돌 후 차량 전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을 하다 차량 전복 사고를 낸 유명 개그맨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 서부경찰서는 15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개그맨인 40대 남성 A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로 차량이 전복됐으나 A 씨는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조만간 A 씨를 불러 구체적인 음주운전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을 하다 차량 전복 사고를 낸 유명 개그맨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 서부경찰서는 15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개그맨인 40대 남성 A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전 1시 30분쯤 인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 진출로 인근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SUV를 운전하다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고로 차량이 전복됐으나 A 씨는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고 경찰은 전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측정한 A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다.
지난 2004년에 데뷔한 A 씨는 군대 내무반을 소재로 한 개그 코너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에는 방송 활동이 많지 않았다. 경찰은 조만간 A 씨를 불러 구체적인 음주운전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노기섭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론으로 아내 추적해 불륜 현장 잡은 남편
- “그리기도 귀찮다, 금연해라”… 초등생 금연 포스터 화제
- 양평서 대낮에 중년 여성 반나체로 거리 활보
- 신평 “야바위꾼 진중권…비열하게 김건희 통화 폭로”
- [속보]아파트 화단서 발견된 7500만원 현금다발 주인 찾았다…80대 남성 “범죄 관련성 없어”
- ‘한국인 아내와 결혼→파키스탄서 두번째 결혼→귀화→첫 아내와 이혼’ 파키스탄인에 “귀화
- “딸 지키려고 몸 날려”…트럼프 피격 현장 사망자는 50대 의용소방대장
- ‘현장서 사살’ 옥상위 저격수는 “펜실베이니아 출신 20세 백인 남성”
- 유흥업소 근무 네이처 하루 “죄송…앞으로 거기 안 나가”
- ‘장시호 회유’ 이어 ‘아들 생일파티’ 의혹도 제기…해당 검사 “명백한 허위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