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 때리나요?” 김대호, 이대호와 기싸움에 긴장 (푹다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가 이대호와 기싸움에 긴장했다.
7월 15일 방송된 MBC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아나운서 김대호가 야구선수 이대호가 운영을 맡은 무인도 호텔을 찾아갔다.
이대호가 안정환이 없는 무인도 호텔 운영을 맡으며 임원 도전장을 냈고, 기존 임원 김대호가 이대호를 돕기 위해 무인도 호텔로 찾아갔다.
하지만 이대호는 갑자기 찾아온 김대호에게 거부감을 드러냈고, 김대호는 "아무리 야구부라도 무인도에서는 경험이 최고"라며 스스로를 다독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대호가 이대호와 기싸움에 긴장했다.
7월 15일 방송된 MBC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아나운서 김대호가 야구선수 이대호가 운영을 맡은 무인도 호텔을 찾아갔다.
이대호가 안정환이 없는 무인도 호텔 운영을 맡으며 임원 도전장을 냈고, 기존 임원 김대호가 이대호를 돕기 위해 무인도 호텔로 찾아갔다. 하지만 이대호는 갑자기 찾아온 김대호에게 거부감을 드러냈고, 김대호는 “아무리 야구부라도 무인도에서는 경험이 최고”라며 스스로를 다독였다.
이어 안정환이 설치해둔 통발을 확인해야 하는 상황에서 김대호는 이대호와 유희관에게 카약을 타고 가서 통발을 확인하라고 지시했다. 하지만 이대호는 “카약이 잠수함이 될 수 있다”며 거부했다. 김대호는 “부력이 좋다. 작용 반작용”이라고 말했지만 통하지 않았고, 붐은 “이건 기싸움”이라며 김대호와 이대호의 대립을 관전했다.
결국 김대호는 “혹시나 가라앉을 수 있으니까”라며 한 발 물러나 유희관과 함께 카약을 타고 통발을 확인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통발에는 별 다른 수확물이 없었고 김대호는 유희관에게 “이대호 형이 때리나요?”라고 물으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희관은 “통발을 안 좋은 위치에 설치한 것 아니냐”며 기존 임원들의 능력을 의심했다. 이연복 셰프는 해산물이 부실하자 필살기인 해물쟁반짜장을 만들어 손님들을 대접했다. (사진=MBC ‘푹 쉬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