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상영어 전문 기업, 아인잉글리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인잉글리쉬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화상영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아인잉글리쉬는 33:1 이상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최고의 원어민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화상영어 전문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인잉글리쉬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화상영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아인잉글리쉬는 33:1 이상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최고의 원어민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화상영어 전문 기업이다.
아인잉글리쉬의 독특한 점은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강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매칭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은 강사의 이력, 추천 태그, 소개 영상 등을 참고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강사를 고를 수 있다. 해당 맞춤 시스템으로 인해 아인잉글리쉬는 높은 만족도와 재수강율이 특징이다.
또한, 아인잉글리쉬의 화상영어 서비스는 외국인 울렁증 극복과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루 25분씩 원어민강사와 꾸준히 대화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아인잉글리쉬 관계자는 “한국인들이 영어 울렁증을 겪는 이유는 영어회화보다는 영어시험에 치중한 공부 방식 때문”이라며 “아인잉글리쉬는 실력과 친절함을 겸비한 원어민 강사를 엄선해 수강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영어로 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싼 게 비지떡?" 보아르 제습기 삼성 보다 전기료 월 3000원 비싸
- 인천시 ‘바이오 특화단지’ 조성 본격화에 ‘영종 진아 레히’ 주목
- ESG 인증 전문성 높인다...한국지속가능성인증협회 출범
- EIDER SAFETY, ‘2024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성료
- 검찰, ‘SM엔터 시세조종’ 혐의 카카오 김범수 구속영장 청구
- 디딤돌대출 한도 축소…돈줄 막힌 서민 ‘발 동동’
- “오세훈표 강북전성시대 오나” 서울시, 월계 2지구 개발 계획 확정
- "트럼프 측, IRA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K전기차·배터리 타격 우려
- 닥터나우, ‘제2의 타다금지법’ 되나···‘약사법 개정안’에 업계 반발
- “보유주식 현금화하더니” 워런 버핏, 도미노피자 주식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