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주 "변우석 호칭 여전히 '변서방', 엄마라고 불러"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영주가 '동상이몽2'에서 배우 변우석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정영주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에서 임솔(김혜윤 분)의 엄마이자 류선재(변우석 분)의 장모로 열연한 정영주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정영주는 극 중에서 만났던 사위 중 최고의 사위로 최근 함께한 '변서방' 변우석을 꼽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정영주가 '동상이몽2'에서 배우 변우석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정영주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에서 임솔(김혜윤 분)의 엄마이자 류선재(변우석 분)의 장모로 열연한 정영주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정영주는 극 중에서 만났던 사위 중 최고의 사위로 최근 함께한 '변서방' 변우석을 꼽기도.
정영주는 '선업튀' 배우들이 있는 단톡방에서 여전히 변우석의 호칭을 '변서방'이라고 저장해놨다며 "(변우석이) 공적인 자리에서는 선배님이라고 부를 때도 있고, 본인 이야기를 하고 싶을 때는 엄마라고 부르기도 한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정영주는 변우석과 개인적인 상담을 하기도 하냐는 질문에 "드라마에 올인하다 보면 번아웃이 올 수도 있고, 본인이 잘하고 있는지 의심하는 얼굴이 가득하더라"라며 후배 변우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영주가 '동상이몽2' 출연을 망설였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정영주는 "여기는 미우나 고우나, 알콩달콩 잘사는 부부들 이야기인데"라고 운을 뗐다. 그러자 김구라가 싱글인 김숙, 돌싱인 서장훈 등을 가리키자 정영주는 "여기(김숙, 서장훈)는 싱글이지만 저는 다녀왔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정영주는 "저는 아들이 있으니까"라며 자신의 기준으로는 서장훈은 아직 싱글이라고 주장해 웃음을 안겼다.
또 정영주는 이상형으로 "가정적이고 다정한 사람, 표현을 잘하는 사람, 떠올렸을 때 웃는 얼굴이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라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걱정 없이 성관계 해도 돼"…임신 아내 둔 남편들에게 보낸 메시지 '발칵'
- "아빠 속도 맞춰 소주 1병 마신 여친…며느릿감으론 안 된다는 엄마"
- 잠든 여친 얼굴에 끓는 물 부은 한국 남성…"딴 남자 못 만나게 하려고"
- 김수용 "심정지에 영안실 갈뻔…김숙 말린 혀 당기고, 임형준 자기 약 밀어넣어"
- 박나래 "오빠도 링거 예약해 줄게"…나혼산, 정재형 출연 영상 비공개
- "남편 생사 오가는데…빈손 면회, 되레 병원비 가로챈 시부모, 심하다"
- "조진웅=이순신, 전과 없는 자만 돌 던져라" 포스터 확산…"갈라치기용"
- '조세호 조폭 연루설 제기' A씨 "책임지는 결단에 박수…자료 개인 보관할 것"
- 똑바로 세우라 했더니…"가난해서 작은 것 타니 주차 쉽지" 조롱한 큰 차 주인
- 하지원, 홍대 클럽서 성추행당했다…"들어가자마자 엉덩이 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