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현, 신곡 ‘T의 연애’로 6개월 만에 컴백
손봉석 기자 2024. 7. 16. 05:00
가수 탑현이 6개월 만에 신곡 ‘T의 연애’로 돌아왔다.
탑현은 지난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T의 연애’를 발매했다.
‘T의 연애’는 탑현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트렌디한 톱라인, 달콤한 멜로디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곡이다. 성격유형 검사인 MBTI 유형 중 이성적인 T 성향을 가진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서 감성적인 F로 변화하는 과정을 풀어냈다.
작사·작곡은 ‘너를 생각해’, ‘아무래도 난’ 등 히트곡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주시크가 맡았다. 탑현만의 로맨틱한 감성에 톡톡 튀는 음악색을 가미한 완성도 높은 ‘T의 연애’가 MZ세대 리스너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탑현은 1월 농도 짙은 발라드곡 ‘저 별들도 질투할 만큼’을 발매했으며, 5월에는 산뜻한 봄 분위기의 프로젝트 음원 ‘네 생각’을 선보였다. 이어 달라진 계절 또 다른 결의 러브송 ‘T의 연애’로 새로운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탑현은 ‘호랑수월가’, ‘사랑한다고 말해줘’,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나에게 그대만이’ 등 곡을 꾸준히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지난해 서울과 부산에서 팬미팅 ‘Attention, please!’(어텐션, 플리즈!)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탑현 신곡 ‘T의 연애’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BTS 슈가, 50억 기부···‘민윤기 치료센터’ 연다
- “그렇게 됐습니다…”, ‘열애고백’ 빠니보틀 SNS로 쐐기
- 송가인, 45kg인데 얼마나 더 빼려고…1일 2운동 투혼
- 33년 만에 예능 고정 고소영 “‘껌딱지’ 딸의 응원받아”
- 아내에 용서받은 엄태웅, 대중도 ‘성매매’ 용서할까
- [스경X초점] 허니제이·아이키, ‘스월파’ 성희롱·욕설 논란에 사과
- 방송 떠난 ‘미남 개그맨’, S대 교수 됐다…놀라운 근황 ‘깜짝’ (세 개의 시선)
- 배우 박하나, 전 고양 소노 감독 김태술과 오늘 웨딩마치
- [스경X이슈] ‘현아♥’ 용준형, 소속사와 갈등 폭로···“십몇억 내고 나가라 해”
- [SNS는 지금] 최여진♥김재욱,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꼭 붙잡은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