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전은지, "선재야, 나왔어" 선재 앓이…안세하, "솔직히 많이 섭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은지가 선재 덕질로 안세하의 질투를 자극했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안세하 전은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안세하의 아내 전은지는 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밝은 얼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전은지는 공동 육아를 하는 찐친맘들과 함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촬영 장소를 방문했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전은지가 선재 덕질로 안세하의 질투를 자극했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안세하 전은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안세하의 아내 전은지는 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밝은 얼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아침부터 이렇게 즐거울 일이야?"라더니 "선재야 나왔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전은지는 공동 육아를 하는 찐친맘들과 함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촬영 장소를 방문했던 것. 애들 등교시키고 집 근처 선재네 방문한 이들은 세상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기념사진을 찍었다.
이를 보던 안세하는 "저렇게 좋아할 줄은 상상도 못 했다. 직접 보니 당황스럽다"라며 서운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에 오정태는 "섭섭하죠?"라고 물었고, 안세하는 "좀 많이…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E포토] 아이브 안유진, '숏컷도 여친룩도 찰떡'
- "전 세계 언론이 주목"…BTS 진, 파리올림픽 성화봉송 화제성 장악
- "지금까지 '꼬꼬무' 중 최고의 악인"…세자매 연쇄 사망사건 조명
- '지역 비하 논란' 피식대학, 영양군 침수 피해에 5천만원 상당 현물 기부
- '정혜인 해트트릭' 액셔니스타, 월드클라쓰 꺾고 4강 진출…'골때녀', 수요 예능 1위
- 서인국-안재현, 커플 화보 찍은 '월드게이'…"3편은 19세 관람불가로?" 농담까지
- "5년간 암투병"…롤러코스터 조원선, 활동 중단 이유 뒤늦게 고백
- 임영웅, 현직 광고인·마케터가 선정한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