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정영주, "최애 사위는 변우석…고민 상담도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영주가 변우석을 최애 사위로 꼽았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정영주의 등장에 "자식이 하나 더 생겨 글로벌 엄마로 거듭났다. 자식이 터졌다"라며 소개했다.
또한 정영주는 최애 사위로 가장 최근 호흡을 맞춘 변우석을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정영주가 변우석을 최애 사위로 꼽았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정영주의 등장에 "자식이 하나 더 생겨 글로벌 엄마로 거듭났다. 자식이 터졌다"라며 소개했다. 그는 최근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하면 큰 인기를 누렸던 것.
정영주는 채수빈, 박규영, 김세정, 김혜윤으로 이어지는 딸 라인업을 언급했다. 그리고 이어 차은우, 안효섭, 변우석까지 사위들의 라인업까지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정영주는 최애 사위로 가장 최근 호흡을 맞춘 변우석을 꼽았다. 그는 "우리 변서방은 선업튀 카톡방에서도 변서방으로 남아있다. 선배님이라고 하기도 하고 엄마라고 하기도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고민 상담을 할 때는 엄마라고 부르는데 하루는 본인이 잘하고 있는지 의심하는 얼굴이 가득하더라. 그래서 무슨 생각하냐고 물어보니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는 그런 이야기를 하더라"라며 후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E포토] 아이브 안유진, '숏컷도 여친룩도 찰떡'
- "전 세계 언론이 주목"…BTS 진, 파리올림픽 성화봉송 화제성 장악
- "지금까지 '꼬꼬무' 중 최고의 악인"…세자매 연쇄 사망사건 조명
- '지역 비하 논란' 피식대학, 영양군 침수 피해에 5천만원 상당 현물 기부
- '정혜인 해트트릭' 액셔니스타, 월드클라쓰 꺾고 4강 진출…'골때녀', 수요 예능 1위
- 서인국-안재현, 커플 화보 찍은 '월드게이'…"3편은 19세 관람불가로?" 농담까지
- "5년간 암투병"…롤러코스터 조원선, 활동 중단 이유 뒤늦게 고백
- 임영웅, 현직 광고인·마케터가 선정한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