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안, 미모의 여성과 깜짝 소개팅? 이다해 "너무 예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god' 멤버 데니안이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캠핑을 떠난다.
1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데니안이 모처럼 김호영과 만나 한적한 숲에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잠시 후, 캠핑장에 미모의 여성이 찾아와 데니안과 김호영에게 인사해 '멘토군단'을 놀라게 했다.
데니안을 찾아온 이 미모의 여성이 누구인지, 설렘 가득한 데니안의 캠핑 현장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그룹 'god' 멤버 데니안이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캠핑을 떠난다.
1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데니안이 모처럼 김호영과 만나 한적한 숲에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가운데, 미모의 여성이 깜짝 등장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데니안은 캠핑 장비를 한가득 실은 차를 몰고 김호영을 픽업했다. 두 사람의 만남에 개그우먼 심진화는 "(김)호영이랑 나랑 너무 (인맥이) 겹치는데"라고 말했다. "혹시 호영이가 (소개팅) 해주는 거 아냐?"라며 몰입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김호영은 데니안의 장단점을 분석한다. 그러면서 "형(데니안)은 결혼하면 더 잘 될 것 같은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데니안은 "다들 그런 얘기를 하더라"면서 싫지 않은 내색을 보인다. 김호영은 "형은 혼자 방치해 두면 아무것도 안 하는 성격이라, 누가 옆에 있어야 한다"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이어 "준비성이 철저하고 의외로 스윗한 성격은 좋다"며 데니안의 매력을 칭찬했다.
유쾌한 수다 후, 캠핑장에 도착한 데니안은 김호영에게 "가만히 앉아서 쉬어"라고 한 뒤, 혼자서 뚝딱뚝딱 캠핑 장비를 풀 세팅했다. 특히 탄탄한 전완근을 뽐내며 기둥을 설치했다.
이를 지켜보던 심진화는 "와, 너무 멋있다. 섹시해"라며 감탄했다. 잠시 후, 캠핑장에 미모의 여성이 찾아와 데니안과 김호영에게 인사해 '멘토군단'을 놀라게 했다. 이 여성을 본 배우 이다해는 "너무 예쁘다", "내가 더 설레네"라고 말했다. 데니안을 찾아온 이 미모의 여성이 누구인지, 설렘 가득한 데니안의 캠핑 현장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