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컴백' 유니스, 신보 '큐리어스' 예약 판매 시작

김선우 기자 2024. 7. 15. 2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스(UNIS)가 새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유니스는 15일 정오부터 각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피지컬 앨범은 총 2가지의 포토북과 쥬얼 버전으로 구분돼 출시된다. 먼저 포토북 버전에는 84p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카드·스페셜 포토카드·폴디드 포스터·스티커·엔벨로프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득 채워진다.

쥬얼 버전 역시 CD뿐만 아니라 24p 분량의 부클릿과 커버 필름·포토카드로 알차게 구성해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스는 8월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들은 14일 다양한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전작 '위 유니스(WE UNIS)'에서 유니스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른 수록곡으로 여덟 멤버의 컬러풀한 감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신보를 통해서는 한층 뚜렷해진 유니스만의 음악적 색과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니스의 '큐리어스(CURIOUS)'는 8월 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F&F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