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주 “이혼해 ‘동상이몽2’ 출연 망설여, 내 기준 서장훈은 아직 싱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영주가 '동상이몽2' 출연을 망설인 이유를 말했다.
7월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데뷔 31년 차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출연했다.
정영주는 '동상이몽2' 출연을 망설였다며 "여기는 그래도 알콩달콩 잘사는 부부들 이야기라"고 이유를 말했다.
이어 정영주는 "서장훈도 아직 싱글이라고 하고 싶다. 저는 애가 있고. 저만의 기준"이라고 말했고, 서장훈은 "거기에서도 기준이 있는 거냐"며 새삼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영주가 ‘동상이몽2’ 출연을 망설인 이유를 말했다.
7월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데뷔 31년 차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출연했다.
정영주는 ‘동상이몽2’ 출연을 망설였다며 “여기는 그래도 알콩달콩 잘사는 부부들 이야기라”고 이유를 말했다. 싱글 김숙과 돌싱 서장훈도 있다고 하자 정영주는 “김숙은 싱글이지만 저는 다녀왔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정영주는 “서장훈도 아직 싱글이라고 하고 싶다. 저는 애가 있고. 저만의 기준”이라고 말했고, 서장훈은 “거기에서도 기준이 있는 거냐”며 새삼 놀랐다.
이지혜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고 묻자 정영주는 “가정적이고 다정한 사람. 달달한 사람. 표현을 잘하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김숙이 “여기는 없다”고 하자 안세하가 “제가 좀 표현을 한다. 위로 잘하고”라고 했다.
또 정영주가 “그 사람을 떠올리면 웃는 얼굴이 먼저 떠오르는 사람들이 있다”고 이상형을 말하자 김구라는 “오정태가 웃상이다. 매일 웃고 있다. 여기 다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