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위해 나선 참피디, 선플 쏟아졌다...참피디 “더욱 겸손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참피디가 쯔양 사태에 심경을 밝혔다.
15일 참피디는 자신의 채널에 '참피디의 숨겨진 사연이 있는 찐 맛집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하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참피디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먼저, 저에게 보내주신 수많은 격려와 응원 댓글 하나하나 모두 소중히 읽었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받고나서, 많은 위로가 되었고, 큰 힘이 되었습니다"라고 적었다.
참피디는 과거 쯔양의 뒷광고 논란 때 쯔양을 도운 적 있다는 것이 밝혀지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유튜버 참피디가 쯔양 사태에 심경을 밝혔다.
15일 참피디는 자신의 채널에 ‘참피디의 숨겨진 사연이 있는 찐 맛집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하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참피디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먼저, 저에게 보내주신 수많은 격려와 응원 댓글 하나하나 모두 소중히 읽었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받고나서, 많은 위로가 되었고, 큰 힘이 되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역시 실수도 많고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욱 겸손하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참피디는 과거 쯔양의 뒷광고 논란 때 쯔양을 도운 적 있다는 것이 밝혀지기도 했다.
한편 같은날 수원지검 형사2부(정현승 부장검사)는 “최근 언론에 보도된 유명 유튜버의 공갈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등 2곳의 검찰청에 사건을 우리 청으로 이송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쯔양이 과거 술집에서 일했다는 것 등을 빌미로 다른 유튜버들에게 협박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쯔양이 직접 유튜브 방송을 통해 전 남자친구의 지속적인 폭행과 협박에 시달리며 강제로 일을 해야 했다고 밝히자 사이버 레커(사회적 관심이 쏠린 주제로 콘텐츠를 만들어 올리는 사람들을 이르는 표현) 유튜버들이 2차 가해를 한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착맨, 홍명보 발언에 결국 사과...“불편하게 해드린 점 사과”
- ‘갑질’ 제니->‘조롱거리’ 조현아…‘위기대응’ 실패한 1인 기획사 [SS초점]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단독] ‘뉴진스 맘’ 민희진, 계속 웃을 수 있을까…쏘스뮤직, 민희진 상대 5억 손해배상소송 제
- 송수이·임수향·안연홍, 집단 촬영 거부...결국 감독 교체되나 (‘미녀와 순정남’)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임신 모르고 병원 처음 간 날 출산”…19세 엄마 고백에 박미선 ‘절레절레’
- 허웅 전 여자친구 측 “강간상해 혐의로 고소장 접수”
- ‘일상도 영화처럼’ 탕웨이♥김태용, 8세 딸과 행복한 ‘결혼 10주년’
- ‘어느 쪽이 이나은?’ 이나은, 친언니와 도플갱어급 미모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