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래 결혼 중 각서 119통 “재산 양도→이혼 불사” ♥임미숙이 보살이네 (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학래가 결혼 후 각서를 쓴 사연을 전했다.
7월 15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김학래는 결혼 34년 동안 119통의 각서를 작성했다고 밝혔다.
김학래는 "나는 각서 내용을 다 지켰다"고 했고, 이에 김용건은 "근데 왜 이렇게 자주 썼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용건은 "김학래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게 결혼이라고 했다. 진짜 잘한 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코미디언 김학래가 결혼 후 각서를 쓴 사연을 전했다.
7월 15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김학래는 결혼 34년 동안 119통의 각서를 작성했다고 밝혔다.
임미숙이 제공한 자료에는 김학래의 행위에서 비롯된 ‘재산 양도’, ‘아파트 소유권 이전’, ‘이혼 불사’ 등의 내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학래는 "(아내가) 쓰라고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사건이 종결되는 거다. 눈치 보고 그랬던 게 끝나는 거다"고 말했다.
김학래는 "나는 각서 내용을 다 지켰다"고 했고, 이에 김용건은 "근데 왜 이렇게 자주 썼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실은 "미숙 언니가 대단하다. 몇 번을 봐준 거지 않냐"며 감탄했다. 김용건은 "김학래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게 결혼이라고 했다. 진짜 잘한 거다"고 말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