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용준형과 결혼’ 현아와 커플 사진 모두 지웠다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전 여자친구 현아와의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두 사람의 결혼 발표와 함께 관심을 받은 건 현아의 과거 연인이었던 던의 SNS다.
실제로 결별 후인 최근까지도 현아와 던의 SNS에는 추억이 담긴 사진이 그대로 남아 있었다.
그러나 던은 현아가 용준형과 결혼한다고 발표한지 7일 만인 오늘(15일),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던이 전 여자친구 현아와의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11일 결혼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두 사람의 결혼 발표와 함께 관심을 받은 건 현아의 과거 연인이었던 던의 SNS다.
현아와 던은 지난 2016년 열애를 시작해 열애를 이어오다 지난 2022년 결별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당시 “헤어지더라도 사진은 지우지 말자고 약속했다”라고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실제로 결별 후인 최근까지도 현아와 던의 SNS에는 추억이 담긴 사진이 그대로 남아 있었다.
그러나 던은 현아가 용준형과 결혼한다고 발표한지 7일 만인 오늘(15일),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현재 던의 SNS에는 본인의 사진만 남아 있는 상태다.
한편 각자 포미닛 활동과 비스트 활동 당시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은 바 있는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SNS를 통해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후 공개 열애한지 약 6개월 만에 오는 10월 결혼을 발표했다.
던은 2016년 그룹 ‘펜타곤’ 멤버로 데뷔해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 받았다. 이던으로 활동하던 던은 솔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활동명을 바꿨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허웅, 강간상해 혐의 피소…前여친 “강제 성관계”(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네이처 하루, 유흥업소 근무 논란에 입열다...“실망시켜 드려서 죄송” (공식입장) [전문] - 열린
- ‘잘 나가던’ 변우석, 일파만파 퍼지는 과잉 경호 논란...불똥 튄 인기 [M+이슈] - 열린세상 열린
- “전 남친이 벌인 일”…홍사운드가 밝힌 ‘쯔양 뒷광고 논란’ 전말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선정적·폭력적”…‘쯔양 협박·갈취 의혹’ 사이버렉카에 방심위도 출동 [M+이슈] - 열린세상
- 김혜경 측, 벌금 150만 원 선고에 ″아쉬운 판결, 항소할 것″
- 국민의힘, '김여사 특검법' 본회의 표결 불참하기로
- 수능 이틀 전 혈액암 진단…병실 시험장 내준 병원
- 앞으로 '김호중 술타기 수법' 안 통한다…국회 본회의 의결
- EBS ″수학, 작년 수능보다 쉽고 9월 모평보다는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