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6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7. 15. 20:37
■ 영화 ■ 노량: 죽음의 바다(캐치온1 오후 8시20분) = 임진왜란 발발 7년 후인 1598년. 이순신(김윤석)은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사망 이후 왜군이 조선에서 퇴각하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왜군을 섬멸하는 것이 전쟁의 종결이라 생각한 이순신은 명나라와 연합해 왜군의 퇴각로를 막아 물리치기로 한다. 하지만 명나라의 도독 진린(정재영)이 왜군에게 뇌물을 받고 길을 열어주려 한다.
■ 예능 ■ 벌거벗은 세계사(tvN 오후 10시10분) = ‘붕괴된 소련을 집어삼킨 거대 재벌, 올리가르히’ 편이 방영된다. 올리가르히는 소련의 붕괴 후 혼란을 겪던 러시아를 장악한 신흥 재벌 집단이다. 그들은 불법과 악행을 저지르며 러시아의 돈을 빨아들였다. 대형 방송국도 보유한 올리가르히는 편파 보도를 하며 대선에까지 개입한다. 방송은 올리가르히가 러시아의 부를 거머쥔 과정을 파헤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