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딸'...팬클럽 공금 횡령한 엄마 찾아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프닝은 자유로운 형식, 참신한 시도가 돋보이는 신인 작가 작품으로 구성된 CJ ENM의 드라마 프로젝트다.
이날 방영되는 '덕후의 딸'은 팬클럽 공금을 들고 사라진 엄마를 찾아 나서는 딸이 평생 몰랐던 엄마의 실체를 알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팬클럽 공금을 들고 사라진 엄마를 찾기 위해 엄마의 흔적이 담긴 곳곳을 수소문하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강예진 인턴기자) 'O'PENing 2024'에서 팬클럽 공금 횡령범 엄마를 찾아 나선 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1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tvN 'O'PENing 2024'(이하 '오프닝') 1회에는 '덕후의 딸'이 공개된다.
오프닝은 자유로운 형식, 참신한 시도가 돋보이는 신인 작가 작품으로 구성된 CJ ENM의 드라마 프로젝트다. 지난 2017년 '드라마 스테이지'로 시작해 일곱 번째 해를 맞은 오프닝은 신인 작가와 연출자의 등용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오프닝 2024에는 '이어짐'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가족, 친구, 이웃, 연인 등 인물 간의 관계와 이해에 초점을 맞춰 7번의 이어짐을 7가지 이야기에 담았다고 한다.
이날 방영되는 '덕후의 딸'은 팬클럽 공금을 들고 사라진 엄마를 찾아 나서는 딸이 평생 몰랐던 엄마의 실체를 알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횡령이요?"라며 당황하는 딸의 모습이 담긴다. 팬클럽 공금을 들고 사라진 엄마를 찾기 위해 엄마의 흔적이 담긴 곳곳을 수소문하는데. 과연 엄마를 찾아 사건의 경위를 밝힐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트로트 가수 이이경 '덕후'이자 팬클럽 총무인 엄마 오재금과 그녀의 딸이자 냉철한 기자인 신서현, 사기꾼을 잡는 예비 신랑 영진과 총경인 시아버지 관계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진=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 2024'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찐 美쳤다...클라라, 대륙 사로잡은 착시 비키니 자태 - MHNsports / MHN스포츠
- '파격 브라렛 패션' (여자)아이들 민니...'핫한 카우걸' 로 변신 - MHNsports / MHN스포츠
- '걸그룹 장신라인 톱' 달수빈, 옆태 화끈한 수영복 자태로 보홀 접수...173cm 황금 기럭지 - MHNsports
- '바람 잘 날 없는 축구계' 검찰, '불법촬영 협의' 황의조 불구속 기소..."동의 없이 촬영, 녹화" - MH
- 방탄소년단 진, '오늘도 잘생겼진...국위선양 비주얼' (프랑스 출국)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