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신곡 '굿 필스' 깜짝 공개...10월 4일 발매된다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의 인기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가 최근 콘서트에서 신곡을 공개했다.
지난 12일(현지시간), 콜드플레이는 이탈리아 로마 올림피코 스타디움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미공개 곡 'Good Feels'(굿 필스)를 선보였다.
마틴은 "당분간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콜드플레이는 그해에 일부 신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수도 있다고 언급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공지현 기자] 영국의 인기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가 최근 콘서트에서 신곡을 공개했다.
지난 12일(현지시간), 콜드플레이는 이탈리아 로마 올림피코 스타디움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미공개 곡 'Good Feels'(굿 필스)를 선보였다.
이 곡은 콜드플레이 팬들 사이에서는 몇 년 전부터 이미 소문이 자자했던 곡이다. 롤링스톤(Rolling Stone)에 따르면 맥스 마틴(Max Martin)이 프로듀싱한 이 곡은 콜드플레이의 2021년 앨범인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Music of the Spheres)'에 체인스모커스(Chainsmokers)와의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수록될 예정이었다는 소문이 있었다.
한편, 지난 6월에 콜드플레이는 메인 보컬 크리스 마틴(Chris Martin)이 프로듀싱한 새로운 싱글 'Feelslikeimfallinginlove'를 10집 '문 뮤직'(Moon Music)을 통해 발표한다. '문 뮤직'은 10월 4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마틴은 1년 넘게 새 앨범을 예고해 왔다. 2023년 1월, 마틴은 토론토 시티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콜드플레이가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시리즈의 두 번째 LP를 거의 완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틴은 "당분간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콜드플레이는 그해에 일부 신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수도 있다고 언급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새로운 버전의 'Good Feels'는 곧 발매될 콜드플레이의 10번째 앨범인 '문 뮤직(Moon Music)'에 수록될 예정이다.
공지현 기자 gjh@tvreport.co.kr / 사진=콜드플레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S 바다, '슈 손절설' 적극 해명 "슈 계정 언팔, 본인 뜻 따른 것"
- 송지효 "'런닝맨' 멤버들에 7년 낯가려...지금은 가족 같이 애틋" (핑계고)
- "최진실 딸" 최준희, '자기학대' '낮은 자존감' 악플에 "나 정신 아픈 거 몰랐어?" 당당
- 카라 박규리에게 무슨 일이... 광대·안와골절로 한 달 활동중단[전문]
- 레드벨벳 슬기, 매니저 갑질논란에 고개 숙였다 "개인적으로 사과, 앞으로 더욱 조심할 것"
-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에 소속사 "사실 아냐"
- 하미혜, 70세에도 노트 한 권 통째로 암기... "치매 예방 위해 연극" ('유전자 X파일')
- 장영란 "'한밤' 리포터 1년 반 만에 잘려...출산 때 촬영 와 감동" (A급장영란)
- 박명수, '논란 전' 쯔양과 통화... 네티즌들 "밝은 목소리 다시 듣길" (할명수)
- 구제역은 '다크나이트'?... "쯔양 폭로 막기 위해 '이중 스파이'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