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티투어버스, 20일부터 '로봇랜드 특별노선' 운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특례시가 로봇랜드 여름 이벤트 기간을 맞아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창원시티투어버스 '마산로봇랜드 특별노선'을 운행한다.
창원시 박동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여름 이벤트 기간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시티투어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특례시가 로봇랜드 여름 이벤트 기간을 맞아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창원시티투어버스 '마산로봇랜드 특별노선'을 운행한다.
특별노선은 기간 중 매주 토·일요일과 광복절 하루 한 번씩 운행하며, 10시 30분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광장에서 출발해 마산역을 경유하며 11시 30분 로봇랜드에 도착한다. 귀환 시에는 오후 4시에 로봇랜드에서 출발해 마산역을 거쳐 만남의광장에 도착한다.
시티투어버스 특별노선을 이용하려면 창원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로봇랜드 이용권은 별도로 현장에서 결제해야 한다. 시티투어버스 탑승객은 로봇랜드 이용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로봇랜드에서는 해당 기간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중앙무대에서는 물총 공격으로 악당을 무찌르는 '워터워 대전', 음악과 함께하는 '워터樂 뮤직파티'와 '워터樂 EDM', 야간 이용객을 위한 '썸머 로랜 불꽃쇼' 등이 진행된다.
야외 수영장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도 운영된다.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 가능한 대형 야외 수영장으로, 워터 슬라이드 등의 놀이기구와 샤워장, 매점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이용을 위해서는 모자와 래시가드 등의 의류를 지참해야 한다.
창원시 박동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여름 이벤트 기간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시티투어버스
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이상현 기자 hiros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與 총선백서, '사천 의혹'·'읽씹 논란' 다 담는다
- 네이처 하루, 日유흥업소 근무 인정…"실망 끼쳐 죄송"
- "그 긴 시간 지옥에 살면서도"…쯔양 잇단 선행 '뭉클'
- [단독]김건희 여사 측 "일반사건이면 각하…영부인이라 정치화"
- '36주 만삭 낙태' 영상에 "살인이다" 논란…복지부 "수사 의뢰"
- 울산 아파트 화단서 발견된 7500만원 돈다발 주인은 80대 남성
- 中제조업 위력? 트럼프 피격 2시간만에 티셔츠 판매
- 해병대 장병, 교통사고 노인 신속 구조…2차 사고없이 회복
- 10명중 7명은 "더 내고 더 받는 연금개혁 부정적"
- 강형욱 부부, 경찰 조사 받아…'직원들 메신저 열람한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