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1388청소년지원단, 신규 위촉·스티커 부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2일 지역 내 업체 8곳(GS25김천지례점, 만복쭈꾸미김천점, 60계치킨김천점, 60계치킨김천혁신도시점, 잇츠커피, 큰솔건축인테리어, 정직한 샷시, 디자인나무)을 청소년안전망 1388청소년지원단에 신규 위촉하고, 스티커 부착식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청소년안전망은 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경찰서, 교육청, 복지시설 등 지역사회청소년 관련 자원을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청소년 보호 체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2일 지역 내 업체 8곳(GS25김천지례점, 만복쭈꾸미김천점, 60계치킨김천점, 60계치킨김천혁신도시점, 잇츠커피, 큰솔건축인테리어, 정직한 샷시, 디자인나무)을 청소년안전망 1388청소년지원단에 신규 위촉하고, 스티커 부착식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청소년안전망은 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경찰서, 교육청, 복지시설 등 지역사회청소년 관련 자원을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청소년 보호 체계이다.
또 1388청소년지원단은 위기청소년을 조기 발견하고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을 지원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민간의 자발적인 참여조직이다.
김천시 관계자는 "앞으로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든든한 울타리가 돼달라"고 당부하며 "동시에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이 추진될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 진짜 이 가격?…내일부터 닷새간 아메리카노 3천원
-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얼굴 내놓고 공개 사과
- '배민' 수수료에 뿔난 자영업자들…"독일 빨대냐" 비판
- 아파트 화단서 발견됐던 7500만원 돈뭉치…주인은 80대 남성
- 빗길 고속도로 '5중 추돌'…3분 만에 현장 뒤덮은 '레커' [기가車]
- '낙태 브이로그' 사태 일파만파…경찰 "무게 있게 수사"
- 40대 유명 개그맨, 음주운전 하다 차량 전복사고…불구속 입건
- 식당에서 전자담배 '뻑뻑'…하지 말래도 무시한 중국인 여성
- "하이힐까지 대신 신어야 하나?"…레드벨벳 슬기, 매니저에 갑질 논란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 인정…"아이돌로서는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