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우승 고지우, 위믹스 포인트 랭킹 15위 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에서 시즌 첫 승을 신고한 고지우(삼천리)가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70점을 획득해 137점으로 16위에 자리했다.
KLPGA 투어 전반기 일정을 마무리한 가운데 위믹스 포인트 랭킹 '톱5'은 윤이나를 비롯해 박현경, 박지영(이상 한국토지신탁 골프단) 이예원(KB금융그룹) 노승희(요진건설)다.
'레이스 투 위믹스 챔피언십'은 위메이드가 선보이고 있는 KLPGA투어 골프 포인트 시스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에서 시즌 첫 승을 신고한 고지우(삼천리)가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70점을 획득해 137점으로 16위에 자리했다. 또한 위믹스 포인트 랭킹은 1295점으로 15위를 차지, 지난주와 견줘 14계단 순위를 끌어올렸다.
고지우는 기분좋게 올 시즌 전반기를 마쳤다. 그는 지난 14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에서 최종합계 19언더파 269타를 쳤다.
고지우는 전예성(인강건설)을 두 타 차로 체치고 리더보드 맨 앞자리에 자신의 이름을 올렸다. 그는 올 시즌 개인 첫 승을 신고했고 지난해 7월 맥콜·모나 용평 오픈 이후 1년 만에 투어 2승째도 올렸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3위를 차지한 윤이나(하이트진로)는 위믹스 포인트 2228점으로 랭킹 '톱3'로 올라섰다. 윤이나는 올 시즌 전반기 14개 투어에 참가해 7차례 '톱10'에 들었고 그중 3회 준우승했다.
KLPGA 투어 전반기 일정을 마무리한 가운데 위믹스 포인트 랭킹 '톱5'은 윤이나를 비롯해 박현경, 박지영(이상 한국토지신탁 골프단) 이예원(KB금융그룹) 노승희(요진건설)다.
'레이스 투 위믹스 챔피언십'은 위메이드가 선보이고 있는 KLPGA투어 골프 포인트 시스템이다. 위믹스 포인트 랭킹 상위 60명에게는 총 50만 위믹스(WEMIX 암호화폐)를 수여한다. 또한 상위 24명에 해당하는 선수에게는 시즌 마지막 왕중왕전 대회인 '위믹스 챔피언십 2024' 출전권을 준다.
위믹스 포인트 산정 방식은 각 대회 최종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배분하여 지급한다. 여기에 '톱10'에 든 선수들에게는 'KLPGA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배점을 추가 지급하는 방식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 진짜 이 가격?…내일부터 닷새간 아메리카노 3천원
-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얼굴 내놓고 공개 사과
- '배민' 수수료에 뿔난 자영업자들…"독일 빨대냐" 비판
- 아파트 화단서 발견됐던 7500만원 돈뭉치…주인은 80대 남성
- 빗길 고속도로 '5중 추돌'…3분 만에 현장 뒤덮은 '레커' [기가車]
- '낙태 브이로그' 사태 일파만파…경찰 "무게 있게 수사"
- 40대 유명 개그맨, 음주운전 하다 차량 전복사고…불구속 입건
- 식당에서 전자담배 '뻑뻑'…하지 말래도 무시한 중국인 여성
- "하이힐까지 대신 신어야 하나?"…레드벨벳 슬기, 매니저에 갑질 논란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 인정…"아이돌로서는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