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아이허브 등과 올여름 최대 해외직구축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아마존과 함께 올여름 최대 규모 해외직구 쇼핑축제인 '2024 서머 블랙프라이데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11번가는 아마존과의 협력을 토대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11번가 단독 딜'이 포함된 수십만 개 규모의 상품을 최대 53% 할인해 선보인다.
16일 오후 5시 '라이브11'을 통해 포터블 블렌더, 남성용 레인부츠, 디너웨어세트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다양한 인기 제품 20종을 1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선 합리적 가격으로 주목받는 ▲센트룸(Centrum) ▲솔가(Solgar) ▲라이프익스텐션(Life Extension)의 주요 영양제와 최근 국내에서 아웃도어 샌들로 인기를 누리는 ▲킨(Keen)의 샌들 컬렉션 등을 선보인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모은 ‘아마존 테마관’도 행사 기간 운영한다.
국내 수영 동호인 사이에서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관심이 뜨거운 수영용품, 여름 신발 등 시즌 상품과 디지털기기와 주방·리빙용품 등 직구족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들을 판매한다.
다채로운 방송 한정 혜택이 준비된 서머 블프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16일 오후 5시 ‘라이브11’을 통해 포터블 블렌더, 남성용 레인부츠, 디너웨어세트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다양한 인기 제품 20종을 1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이번 행사에는 11번가 내 입점한 아이허브, 몰테일, 오플닷컴, 스트로베리넷 등 여러 글로벌 제휴몰과 미국·독일·중국·호주·일본 등 전 세계 15개국의 1만여 셀러가 동참한다.
행사 기간 총 300만개 규모의 해외직구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고 주요 행사 제품들에는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커클랜드 시그니처 울트라 클린 캡슐세제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투퍼데이 ▲오쏘몰 이뮨 드링크 등 직구 제품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