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1%나눔재단, 취약계층에 여름 보양식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1%나눔재단은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보양식 꾸러미 전달식'을 갖고, 동구 취약계층 500가구에 4천100만원 상당의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했다고 15일 밝혔다.
꾸러미들은 울산 동구종합사회복지관과 동구노인복지관에서 선정한 가구들에 전달될 예정이다.
HD현대1%나눔재단 보양식 꾸러미 전달 행사는 1% 급여 나눔에 참여하는 HD현대 임직원들이 직접 제안한 해피서포터즈 사업의 일환으로, 2021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HD현대1%나눔재단은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보양식 꾸러미 전달식'을 갖고, 동구 취약계층 500가구에 4천100만원 상당의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했다고 15일 밝혔다.
꾸러미에는 보양식 삼계탕, 꼬리곰탕 등의 밀키트 제품과 휴대용 손선풍기, 쿨토시, 스카프 등의 여름용품이 담겼다. 꾸러미들은 울산 동구종합사회복지관과 동구노인복지관에서 선정한 가구들에 전달될 예정이다.
HD현대1%나눔재단 보양식 꾸러미 전달 행사는 1% 급여 나눔에 참여하는 HD현대 임직원들이 직접 제안한 해피서포터즈 사업의 일환으로, 2021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HD현대1%나눔재단 관계자는 "올여름은 예년보다 더울 것이라는 예보가 많은데, 작은 정성이 지역 이웃들이 건강히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 진짜 이 가격?…내일부터 닷새간 아메리카노 3천원
-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얼굴 내놓고 공개 사과
- '배민' 수수료에 뿔난 자영업자들…"독일 빨대냐" 비판
- 아파트 화단서 발견됐던 7500만원 돈뭉치…주인은 80대 남성
- 빗길 고속도로 '5중 추돌'…3분 만에 현장 뒤덮은 '레커' [기가車]
- '낙태 브이로그' 사태 일파만파…경찰 "무게 있게 수사"
- 40대 유명 개그맨, 음주운전 하다 차량 전복사고…불구속 입건
- 식당에서 전자담배 '뻑뻑'…하지 말래도 무시한 중국인 여성
- "하이힐까지 대신 신어야 하나?"…레드벨벳 슬기, 매니저에 갑질 논란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 인정…"아이돌로서는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