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초동 밀리언셀러 3연속 내놨다…미니 7집 102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3연속 밀리언셀러작을 내놨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6집 '아이 필(I feel)'과 올해 1월 발매한 정규 2집 '2(Two)'에 이어 100만장 이상 판매량 앨범을 세 장 연속으로 발매하는 기록을 썼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클락션'을 비롯해 '라스트 포에버'(Last Forever), '블룸'(Bloom), '네버랜드'(Neverland) 총 네 곡이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3연속 밀리언셀러작을 내놨다.
15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8일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는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102만 6973장을 기록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6집 '아이 필(I feel)'과 올해 1월 발매한 정규 2집 '2(Two)'에 이어 100만장 이상 판매량 앨범을 세 장 연속으로 발매하는 기록을 썼다.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멜론 톱100에선 점차 순위를 끌어올려 최고 순위 16위(15일 오전 8시 기준)에 안착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클락션'을 비롯해 '라스트 포에버'(Last Forever), '블룸'(Bloom), '네버랜드'(Neverland) 총 네 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저출산 대책 망언한 日 보수당 대표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차인표 "결혼 전부터 입양하기로…양가 부모님도 흔쾌히"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