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컴백’ 유니스, 오늘(15일) ‘큐리어스’ 예약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새 앨범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5일 정오부터 각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유니스는 오는 8월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한편, 유니스의 'CURIOUS'는 오는 8월 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새 앨범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5일 정오부터 각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CURIOUS’의 피지컬 앨범은 총 2가지의 포토북과 쥬얼 버전으로 구분돼 출시된다. 먼저, 포토북 버전에는 84p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카드, 스페셜 포토카드, 폴디드 포스터, 스티커, 엔벨로프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득 채워진다.
쥬얼 버전 역시 CD뿐만 아니라 24p 분량의 부클릿과 커버 필름, 포토카드로 알차게 구성해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스는 오는 8월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들은 지난 14일 다양한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전작 ‘WE UNIS(위 유니스)’에서 유니스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른 수록곡으로 여덟 멤버의 컬러풀한 감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신보를 통해서는 한층 뚜렷해진 유니스만의 음악적 색과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니스의 ‘CURIOUS’는 오는 8월 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 제니->‘조롱거리’ 조현아…‘위기대응’ 실패한 1인 기획사 [SS초점]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일상도 영화처럼’ 탕웨이♥김태용, 8세 딸과 행복한 ‘결혼 10주년’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인정 후 사과 “새로운 도전 준비 중”
- 허웅 전 여자친구 측 “강간상해 혐의로 고소장 접수”
- [단독] ‘뉴진스 맘’ 민희진, 계속 웃을 수 있을까…쏘스뮤직, 민희진 상대 5억 손해배상소송 제
- 던, 현아 사진 모두 삭제...용준형과 결혼 소식 후 정리
- 장영란 “신인 때 매니저·경호원한테 맞았다”
- 안정환 “돈 많다고 인생 재밌고 행복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