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곽동연·최민호,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 배우 이순재와 곽동연, 최민호 등이 캐스팅됐다.
이번 공연은 국내 초연이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 공연장의 분장실에서 주인공 에스트라공과 블라디미르의 대역배우 에스터와 밸의 모습을 그린다.
특히 이번 시즌에선 ▲연륜 있는 에스터(이순재)와 햇병아리 밸(카이·최민호) ▲젊은 꼰대 에스터(곽동연)와 늦깎이 신입 밸(박정복)이라는 두 가지 조합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 배우 이순재와 곽동연, 최민호 등이 캐스팅됐다.
15일 제작사 파크컴퍼니에 따르면 사무엘 베케트의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쥬한 작품이다.
2013년 뉴욕 국제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첫 선을 보인 뒤 원작의 의미와 깊이를 유쾌하게 풀어낸 점을 인정받아 관객과 평론가 모두에게 인기를 얻었다. 이번 공연은 국내 초연이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 공연장의 분장실에서 주인공 에스트라공과 블라디미르의 대역배우 에스터와 밸의 모습을 그린다.
특히 이번 시즌에선 ▲연륜 있는 에스터(이순재)와 햇병아리 밸(카이·최민호) ▲젊은 꼰대 에스터(곽동연)와 늦깎이 신입 밸(박정복)이라는 두 가지 조합으로 무대에 오른다. 같은 공연임에도 다른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월7일부터 12월1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