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범 “음주운전 ‘40대 K개그맨’ 아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웃찾사' 출신 40대 개그맨 K씨가 음주운전을 하다가 차량 전복 사고를 낸 가운데, 김대범도 'K개그맨'으로 지목되자 직접 해명에 나섰다.
15일 김대범은 SNS에 "40대 K개그맨 저 아니다. 제 차는 SUV가 아니다. 그리고 요즘 아토피라서 술 못 마신다"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김대범은 SNS에 “40대 K개그맨 저 아니다. 제 차는 SUV가 아니다. 그리고 요즘 아토피라서 술 못 마신다”고 적었다.
그는 이어 “똑똑한 네티즌 수사대인 양 추측성으로 악플 남기시는 분(놈)들 좀 제대로 수사해달라”며 “예전에는 ‘이혼하더니 TV 안나오고 유튜브 하네’ 댓글 달더니, 저 결혼한 적도 없다”고 황당함을 드러냈다.
또 김대범은 “예전엔 ‘군대도 안나온놈이 군대 유튜브 하고 있네’ 하셨다. 저 그 댓글 예비군 훈련장에서 읽었다. 저는 99년 4월 군번 2년 2개월 군생활 했다”며 “그리고 ‘외제차 훔치더니 TV 안나오네’ 댓글도 달았잖나. 그것도 저 아니다. 같은 K군이긴 한데 저는 김이고 그 친구는 곽이다”고 억울해했다.
그러면서 “추측성으로 그만 댓글다시라. 아토피로 40일 넘게 술 못 먹고 있는데. 얼른 나아서 생맥주 한잔 들이키고 싶다 진짜”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인천 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 운전 혐의로 40대 남성 개그맨 K 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K씨는 새벽 시간 음주 운전을 하다 차량 전복 사고를 냈다.
K씨는 2004년 S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SBS ‘웃찾사’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솔로몬, 아이돌차트 7월2주차 위클리스타 1위 - 스타투데이
- 치매 母의 살인고백, 진실은...‘엄마의 왕국’[MK무비] - 스타투데이
-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 “민희진 상대 손해배상 소송 제기”[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엄마의 왕국’ 언론시사회 열려 - 스타투데이
- [포토] ‘엄마의 왕국’ 이상학 감독, 강렬한 첫 작품 - 스타투데이
- [포토] 한기장, 섬세한 심리 묘사 - 스타투데이
- [포토] 남기애, 숨막히는 연기 - 스타투데이
- [포토] ‘엄마의 왕국’ 배우 유성주 - 스타투데이
- [포토] 혼돈의 감독 이상학, 거짓과 진실속 러닝타임 - 스타투데이
- ‘서머송 게임체인저’ 과카, 포크록으로 감성 자극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