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13주년 쇼케이스서 캐릭터 '구사의 베로니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13일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이용자 4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됐다.
1부에서는 해설가 정인호, 빈본과 함께 김태영 '사이퍼즈' 디렉터,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했으며, 2부에서는 게임에 관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토크 코너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13일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이용자 4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됐다. 1부에서는 해설가 정인호, 빈본과 함께 김태영 '사이퍼즈' 디렉터,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했으며, 2부에서는 게임에 관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토크 코너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9월부터 연말까지 플레이 환경 개선, 공성전 모드별 개성 강화, 전투 메타 변경 등 개선 사항이 적용되며 올 연말 캐릭터 주세페가 추가된다.
이 밖에 13주년 기념 PC방 굿즈 이벤트, 디저트 39와의 컬래버레이션, 온타임 이벤트 등 게임 안팎을 아우르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토크 코너가 진행된 2부에서 개발진은 게임 시스템, 밸런스, 플레이 메타 등 이용자가 보내온 다양한 주제의 질문과 댓글에 진솔하게 답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