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집중호우 대비 지하차도 긴급 현장 점검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일부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진 지난 14일 관리시설에 대한 긴급 현장 점검에 나섰다.
이성림 이사장은 이날 오전 센텀지하차도, 신선대지하차도 현장을 찾아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 대피 시설 점검을 비롯해 현장 대응 매뉴얼과 비상대응체계 등을 세부적으로 확인했다.
이 이사장은 현장 점검 후 간부진과 직원들을 격려하며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안전관리에 총력을 기울여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성림 이사장은 이날 오전 센텀지하차도, 신선대지하차도 현장을 찾아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 대피 시설 점검을 비롯해 현장 대응 매뉴얼과 비상대응체계 등을 세부적으로 확인했다.
부산시설공단 전 사업장은 비상근무에 돌입해 집중호우에 따른 만일의 비상 상황에 대비하며 신속한 초동대응으로 시민 불편이 없도록 조치에 만전을 기하였고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이 이사장은 현장 점검 후 간부진과 직원들을 격려하며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안전관리에 총력을 기울여달라”고 당부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만삭 아내 두고 ‘오피스 와이프’ 만든 남편?…이국주 분노 (영업비밀)
- ‘연 매출 100억 대’ 김학래, 모든 재산 ♥임미숙에게 양도 (회장님네)
- 지현우 드라마 제작 중단 위기…임수향→송수이, 집단 촬영 거부 (미녀와 순정남)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