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원희룡, 단일화 할까? [김은지의 뉴스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전당대회 레이스가 후반부로 접어들었습니다.
한동훈 후보는 1차 투표에서 승부를 마무리 짓겠다는 구상이고, 나경원·원희룡 후보는 결선 투표를 염두에 두고 단일화 신경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나·원 후보의 단일화는 성사될까요? 전당대회에서 드러나는 의혹들은 향후 국민의힘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진수희 전 장관, 김용남 전 의원, 김진애 전 의원에게 물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김은지의 뉴스IN]에서 확인하세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전당대회 레이스가 후반부로 접어들었습니다. 한동훈 후보는 1차 투표에서 승부를 마무리 짓겠다는 구상이고, 나경원·원희룡 후보는 결선 투표를 염두에 두고 단일화 신경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나·원 후보의 단일화는 성사될까요? 전당대회에서 드러나는 의혹들은 향후 국민의힘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진수희 전 장관, 김용남 전 의원, 김진애 전 의원에게 물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김은지의 뉴스IN]에서 확인하세요.
제작진
프로듀서: 최한솔·김세욱·이한울 PD
진행: 김은지 기자
출연: 김용남 전 의원, 김진애 전 의원, 진수희 전 보건복지부 장관, 신인규 변호사, 김영화 기자
김은지·김영화 기자·최한솔·김세욱·이한울 PD smile@sisain.co.kr
▶좋은 뉴스는 독자가 만듭니다 [시사IN 후원]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