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대비 고객 서비스 전면 강화
김재범 기자 2024. 7. 15.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K-HIT(하이원통합관광)프로젝트 추진의 하나로 고객 서비스 개선과 함께 여름 성수기를 대비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를 마련했다.
하이원리조트는 서비스 개선과 함께 여름 성수기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도 준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K-HIT(하이원통합관광)프로젝트 추진의 하나로 고객 서비스 개선과 함께 여름 성수기를 대비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를 마련했다.
여름 성수기에 문제가 됐던 워터파크 워터월드의 주차난을 해결하기 위해 리조트 순환셔틀버스 중 워터월드 구간을 증차했다.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 이용 안내’ 링크를 문자로 발송해 고객 편의를 확대했다. 또한 올해부터는 워터월드 비수기, 준성수기 주말 운영시간을 각각 1시간 30분, 2시간 30분 연장했다. 원하는 시간대에 워터월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오후권도 운영한다. 복합리조트에 관해 설명하고 시설을 안내하는 투어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하루 2회 운영되며, 호텔과 카지노 영업장 및 부대 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전문 가이드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서비스 개선과 함께 여름 성수기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도 준비했다. 먼저 볼거리로는 운암정, 마운틴콘도 잔디광장 등 청정한 환경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을 마련했다.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운틴광장 미니 워터밤과 해설사가 탑승해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정태영삼 스토리 버스 투어’ 도 있다. 키즈 캠핑, 키즈 예술학교, 숲체험, 별빛체험, 요가와 명상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과 함께 워터월드에서 즐기는 디제이 풀 파티 등도 운영한다.
먹거리로는 강원도 산나물로 자연의 풍미를 살린 곰취호두빵, 곤드레팥빵, 수리취단팥빵 3종과 시그니처 메뉴인 눈뭉치빵, 삼탄빵 등이 있다. 강원도 지역의 농축산물 식재료를 이용한 여름 특선 뷔페와 강원도 장터 콘셉트를 접목한 야외 스카이가든을 운영한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복합리조트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은 강원랜드의 생존을 위한 필수요소”라며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등을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랜드는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성장하기 위한 프로젝트인 K-HIT 프로젝트를 선포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만삭 아내 두고 ‘오피스 와이프’ 만든 남편?…이국주 분노 (영업비밀)
- ‘연 매출 100억 대’ 김학래, 모든 재산 ♥임미숙에게 양도 (회장님네)
- 허웅, 강간상해 피소…전여친 “고소인 조사 마쳐, 2차 가해 엄정 대응” [공식입장]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슛돌이’ 지승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공식]
- 고수 피소 충격, 여배우 악플 달았다…경찰 출석도 (이한신)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눈물, 객석까지 뛰쳐나가…6살 아이 ‘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