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최원영, 이성민·신하균과 한솥밥…호두앤유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원영이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다.
15일 <더팩트> 취재 결과 최원영은 2014년부터 10년 동안 인연을 이어온 사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고 최근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팩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김윤석 김혜수 신하균 이성민 전혜진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가 소속돼 있다.
최원영은 드라마 '백년의 유산'을 통해 호흡을 맞춘 동료 배우 심이영과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2년 데뷔…최근 10년 몸담은 사람엔터와 결별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최원영이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다.
15일 <더팩트> 취재 결과 최원영은 2014년부터 10년 동안 인연을 이어온 사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고 최근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김윤석 김혜수 신하균 이성민 전혜진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가 소속돼 있다.
최원영은 2002년 영화 '색즉시공'으로 데뷔했다. 이후 20여 년간 영화 '시실리 2km' '연애술사' '내 여자의 남자친구' '어떤 가족' '자산어보'와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당신이 잠든 사이에' 'SKY캐슬' '금수저' '슈룹'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O'PENing 2023 - 복숭아 누르지 마시오' '반짝이는 워터멜론'과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에 출연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약을 보였다.
최원영은 올해 하반기 방송을 시작하는 JTBC 새 드라마 '조립식 가족' 출연도 앞두고 있다. 그는 극 중 윤주원(정채연 분)의 아빠 윤정재 역을 맡아 정채연과 부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최원영은 드라마 '백년의 유산'을 통해 호흡을 맞춘 동료 배우 심이영과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에 한 개꼴' 당론 법안 추진 민주…'오버페이스' 우려
- 재난·사고 '업무상과실치사' 공무원 책임 어디까지
- [강일홍의 클로즈업] '장기 파행' 방통위, 출구 없는 '진흙탕 싸움'
- 장마·폭염, 불조심 잊지마세요…주원인은 냉방기기
- [더 주목해야 할①]키스오브라이프, 10년 전 마마무처럼
- 주지훈 "故 이선균, 안타깝고 가슴 아프죠"[TF인터뷰]
- [내가 본 '주지훈'] 그 여느 때와 똑같은 마음으로 꺼낸 '탈출'
- '친정 복귀' 홍원학 삼성생명 대표, 답답한 '자산운용수익률' 해결할까
- '서비스형 AI' 출시 예고한 카카오, 김범수 겨눈 사법리스크에 '살얼음판'
- "모든 순간이 감사해"…원팩트, 'I.CON'서 쌓은 특별한 추억[TF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