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구준회, 열도 달궜다…日 오사카 팬미팅 매진 속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iKON) 구준회가 열도를 사로잡았다.
구준회는 지난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JU-NE SPECIAL FAN MEETING(구준회 스페셜 팬 미팅)'을 개최했다.
이뿐만 아니라 구준회는 오직 현지 팬들을 위해 '3月 9日(3월 9일)', 'バンザイ~好きでよかった~(만세~좋아해서 다행이야~)' 등 일본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고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아이콘(iKON) 구준회가 열도를 사로잡았다.
구준회는 지난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JU-NE SPECIAL FAN MEETING(구준회 스페셜 팬 미팅)’을 개최했다.
총 세 번에 걸쳐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모든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구준회는 뜨거운 현지 관심 속 막강한 글로벌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특히 첫 번째 미니앨범 ‘멍’ 발매 이후 열린 공연인 만큼, 구준회는 더블 타이틀 ‘나 홀로’와 ‘빌어’를 비롯한 신곡 라이브를 선사해 폭발적인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매력적인 음색에 시원한 가창력을 더해 록스타 바이브를 완성한 그의 무대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뿐만 아니라 구준회는 오직 현지 팬들을 위해 ‘3月 9日(3월 9일)’, ‘バンザイ~好きでよかった~(만세~좋아해서 다행이야~)’ 등 일본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고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
공연을 마무리한 구준회는 “이틀 동안 저의 무대를 보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팬분들과 소통의 자리가 많아지면 좋을 것 같다”라며 “저 역시도 너무나 소중하고 색다른 추억이었고, 팬분들의 사랑과 기대에 더욱 부응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평생 함께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