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아이즈-알체라, 금융 AI안면인식 시스템 공급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티아이즈는 알체라와 '금융권 AI 기반 안면인식 시스템 개발 및 구축'에 협력한다고 15일 밝혔다.
최재운 아이티아이즈 핀테크 본부 전무는 "알체라의 솔루션은 금융결제원 공급을 기점으로 각 금융권으로 공급이 확대되고 있는 제품으로서, 아이티아이즈의 금융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알체라의 뛰어난 솔루션의 협력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금융권 안면인식 시장의 견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티아이즈는 알체라와 '금융권 AI 기반 안면인식 시스템 개발 및 구축'에 협력한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각사 기술력과 인프라 등 강점을 기반으로 금융권 대상의 AI기반 안면인식 시스템의 개발과 구축 사업을 공동 수행한다. 상호 상품과 서비스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권리와 의무를 갖는다. 알체라는 안면인식 솔루션 제품군의 공급 및 기술지원을 담당한다. 아이티아이즈는 알체라 제품군 판매 활동, 서비스, 시스템 개발과 구축을 담당한다.
최재운 아이티아이즈 핀테크 본부 전무는 “알체라의 솔루션은 금융결제원 공급을 기점으로 각 금융권으로 공급이 확대되고 있는 제품으로서, 아이티아이즈의 금융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알체라의 뛰어난 솔루션의 협력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금융권 안면인식 시장의 견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AI 가전, 2대 중 1대 '스마트싱스'로 연결
- 휴대폰 번호이동 상반기 300만건 돌파
- [트럼프 피격]피 흘리며 주먹 쥔 트럼프..美 대선 향방에 韓 영향 불가피
- [스폐셜리포트] 배민 수수료 인상에 외식업주 잇따라 '반발'
- [스폐셜리포트] 배민, 수수료 인상…배달시장 대격변
- 덩치 키우는 기업협슈퍼마켓(SSM), 하반기도 경쟁 치열
- 중국도 QR서 NFC 시대로, 알리페이 '탭' 도입…한국도 영향 받을까
- 트럼프 총격 3시간 뒤 나온 중국산 기념 티셔츠… “불티나게 팔려”
- 공공데이터 적극 개방한 공무원 '면책'된다
- 삼성 갤럭시Z폴드6·플립6 초기 사전판매 '전작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