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15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2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사이버대학부문 대상을 15년 연속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202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매년 소비자의 직접 투표 및 산학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2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사이버대학부문 대상을 15년 연속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202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매년 소비자의 직접 투표 및 산학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서울디지털대는 2001년 국내 최초 4년제 사이버대학으로 개교한 이래 23년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고등교육기관으로 성장했다.
2011년에는 교육부로부터 '스마트러닝 구축 및 운용 선도(주관)대학'으로 선정돼 36개 학과 및 전공의 930여 개에 이르는 교과목을 타 사이버대학과 차별화된 스마트폰 강의로 제공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의 스마트폰 강의는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뿐 아니라 와이파이 환경에서 모바일 등 스마트기기에 미리 강의를 다운로드 받아 이동 중에 수강하며 출석을 인정받을 수도 있으며 교안 및 강의노트 다운로드 등 다양한 학습 보조기능을 지원해 학습 능률 향상을 돕고 있다.
한국U러닝연합회에서 우수 콘텐츠 기관상 수상 및 콘텐츠 품질인증 획득을 한 것은 물론 수업콘텐츠 부문 2년 연속 교육부장관상 수상, 이러닝 품질인증, 2023~2024년 2년 연속 교육부 K-MOOC(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 강좌 선정(총 10개) 등 탁월한 교육 콘텐츠 제작 역량을 인정받아 왔다.
또 사이버대학 최초 교육부 정보보안 최우수상과 개인정보보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할 정도로 최적화된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오는 17일까지 '2024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하며, 추가 모집은 26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AI 가전, 2대 중 1대 '스마트싱스'로 연결
- 휴대폰 번호이동 상반기 300만건 돌파
- [트럼프 피격]피 흘리며 주먹 쥔 트럼프..美 대선 향방에 韓 영향 불가피
- 트럼프 총격 3시간 뒤 나온 중국산 기념 티셔츠… “불티나게 팔려”
- 삼성 갤럭시Z폴드6·플립6 초기 사전판매 '전작 수준'
- GS칼텍스, CCU 기술로 고부가 소재 개발
- SK C&C, 국내 최초 뇌출혈 AI 진단 솔루션 美 FDA 허가
- “AIPD 1급 자격, 실무 전문가 양성에 필수”...AI 프롬프트 디자인 전문인력 양성 토론회
- 교보라플, 인슈어테크 자회사에 60억 유상증자…'디지털 경쟁력' 높인다
- 50대 전직 소방관, 트럼프 피격 현장서 사망…“총성에 가족 감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