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 상산초 핸드볼, 태백산기 대회 ‘전국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진천 상산초등학교(교장 김영순) 핸드볼부가 지난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강원도 태백에서 열리는 '태백산기 핸드볼대회'에서 남자 초등부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상산초 핸드볼부는 남자 초등부 경기 예선전에서 증평초등학교를 18대 13, G스포츠클럽을 21대 14로 격파했다.
김영순 교장은 "핸드볼부가 이번 대회에서 전국 1위의 값진 성과를 거둬 무척 기쁘다"며 "그동안 선수들 곁에서 최선을 다해 준 소재현 코치와 최원창 지도교사에게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진천 상산초등학교(교장 김영순) 핸드볼부가 지난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강원도 태백에서 열리는 ‘태백산기 핸드볼대회’에서 남자 초등부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상산초 핸드볼부는 남자 초등부 경기 예선전에서 증평초등학교를 18대 13, G스포츠클럽을 21대 14로 격파했다.
8강전 구미선산초등학교, 준결승 천안성정초를 꺾고 결승에 오른 이 팀은 대전 복수초를 맞아 21대 19로 제압하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김영순 교장은 “핸드볼부가 이번 대회에서 전국 1위의 값진 성과를 거둬 무척 기쁘다”며 “그동안 선수들 곁에서 최선을 다해 준 소재현 코치와 최원창 지도교사에게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진천=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무리 더워도 그렇지"…대낮에 나체로 대로 활보한 중년 여성
- 스타벅스, 진짜 이 가격?…내일부터 닷새간 아메리카노 3천원
- 40대 유명 개그맨, 음주운전 하다 차량 전복사고…불구속 입건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 인정…"아이돌로서는 마지막"
- 빗길 고속도로 '5중 추돌'…3분 만에 현장 뒤덮은 '레커' [기가車]
- 식당에서 전자담배 '뻑뻑'…하지 말래도 무시한 중국인 여성
- '작정하고 섹시'…임지연, 홀터넥+란제리 패션으로 시선 싹쓸이[엔터포커싱]
- "하이힐까지 대신 신어야 하나?"…레드벨벳 슬기, 매니저에 갑질 논란
- 이통3사, 갤Z폴드·플립6 사전판매 개시..."출고가는 상승, 지원금은 절반"
- "험한 것이 나왔다"…1200만 관객 '파묘', 15일 넷플릭스 상륙 [위클리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