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두 코퍼레이션, 1:1 이성매칭 '큐피두' 서비스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두 코퍼레이션이 1:1 이성매칭 '큐피두'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우리두'는 자기계발, 여행, 연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를 만들어 행복의 연결고리를 확산하고자 하는 청년기업 스타트업이다.
큐피두 서비스는 1:1 이성매칭으로 건강한 신체,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두’는 자기계발, 여행, 연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를 만들어 행복의 연결고리를 확산하고자 하는 청년기업 스타트업이다.
큐피두 서비스는 1:1 이성매칭으로 건강한 신체,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직업, 나이, 지역 등 자체 알고리즘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사람이 매칭되면 해당 기수에 선발 & 만남을 이어준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로 참여자들에게 제공된다. 프로그램 참여시 참여자들의 최소한의 배려와 책임을 전제로 긍정적인 서비스로 자리 매김하겠다는 목표다.
회사 관계자는 "우리두 코퍼레이션이 지향하는 사회는 인연을 찾기 위해 많은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세상이 아니다"라며 "좋은 사람들이 모여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고, 조건만이 아닌 같은 취미와 관심사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을 원하는 연인들이 많아지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만남의 장과 즐거운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를 통해 연결의 가치를 구성원들에게 전할 뿐만 아니라, 즐거움과 설렘을 더해 편안하고 행복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밝은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화단 7500만원 주인 찾았는데…“기억이 안나”
- [단독]인천공항 “변우석 과잉 경호 업체, 협의된 행동 아냐”
- 이수근 아내 박지연, 대퇴부 괴사…“인공관절 빠져 난생 최고 고통”
- ‘억대 연봉’ 1020 유튜버 1300여명 넘어섰다…2년 만에 2.5배
- “많이 줬다가 욕먹었다”…단체 손님 받은 중식당 사장 토로 [e글e글]
- ‘車 4대 쾅쾅’ 산으로 사라진 운전자…“눈 떠보니 풀숲” 주장
- ‘36주 태아 낙태’ 논란에…경찰 “무게있게 수사”
- 한혜진, 홍천 집에 울타리 친 이유 “남자들이 관광차에서 내리더니 구경”
- “징역 10년 너무 약해” 검찰 ‘만취 벤츠 운전’ DJ 판결에 항소
- 이혼하고 더 잘 사는 스타, 송중기·송혜교 3·4위…그럼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