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매출 순위 구글 2위·애플 1위 달성
정진성 2024. 7. 15. 14: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신작 MMOPRG '로드나인'이 출시 첫 주말을 지나 구글과 애플 스토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다.
15일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로드나인'은 매출 순위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2위, 애플 앱스토어 1위에 올랐다.
인기 순위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3위, 애플 앱스토어 19위를 기록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시 첫날 점검 진행 등 이슈 극복…향후 운영 주목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스마일게이트 신작 MMOPRG '로드나인'이 출시 첫 주말을 지나 구글과 애플 스토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다.
15일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로드나인'은 매출 순위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2위, 애플 앱스토어 1위에 올랐다. 출시 첫날 서비스 이슈로 긴급 점검을 진행했지만, 현재 평점은 5점 만점에 4.2점으로 긍정적으로 나타났다.
인기 순위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3위, 애플 앱스토어 19위를 기록 중이다.
로드나인은 수준 높은 그래픽과 함께 다양한 직업 자유도를 제공하는 전투와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로, 지난 12일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국내를 포함한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됐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무리 더워도 그렇지"…대낮에 나체로 대로 활보한 중년 여성
- 스타벅스, 진짜 이 가격?…내일부터 닷새간 아메리카노 3천원
- 40대 유명 개그맨, 음주운전 하다 차량 전복사고…불구속 입건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 인정…"아이돌로서는 마지막"
- 빗길 고속도로 '5중 추돌'…3분 만에 현장 뒤덮은 '레커' [기가車]
- 식당에서 전자담배 '뻑뻑'…하지 말래도 무시한 중국인 여성
- '작정하고 섹시'…임지연, 홀터넥+란제리 패션으로 시선 싹쓸이[엔터포커싱]
- "하이힐까지 대신 신어야 하나?"…레드벨벳 슬기, 매니저에 갑질 논란
- 이통3사, 갤Z폴드·플립6 사전판매 개시..."출고가는 상승, 지원금은 절반"
- "험한 것이 나왔다"…1200만 관객 '파묘', 15일 넷플릭스 상륙 [위클리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