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리빙, 키가 큰 고객을 위한 `키큰침대`로 인기몰이

연소연 2024. 7. 15. 14:3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맞춤침대 전문 브랜드 밀라노리빙(대표: 성오복)에서 키가 크신 분들에게 보다 더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출시한, 세로 길이가 긴 '키큰침대'가 시장에서 반응이 뜨겁다. 그 동안 키에비해 짧은 매트리스에 주무셨던 키가 큰 소비자들의 구매와 상담 문의, 방문 체험 등 온오프라인에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밀라노리빙 키큰침대는 1인용인 슈퍼싱글(SS)부터 2인용 퀸(Q), 킹(K), 라지킹(LK), 그레이트킹(GK) 등 다양한 가로 사이즈에, 세로 길이 2100mm, 2200mm, 2300mm의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어 키가 큰 고객들이 몸을 구부리거나 웅크리지 않고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중에 출시된 대부분의 매트리스는 세로 길이가 2000mm로 규격화 되어있어 키가 180cm만 넘어도 기존 매트리스의 세로 길이가 다소 짧게 느껴질 수 있다. 키에 비해 세로 길이가 짧은 매트리스에 누우면 웅크린 수면 자세를 취하거나, 발이 매트리스 바깥으로 튀어나와서 편안한 수면을 누릴 수 없다. 일반적으로 편안한 수면을 위한 매트리스의 세로 길이는 신장보다 대략 20cm 이상의 여유가 필요한데, 이 길이는 베개의 길이와 잘 때 뒤척임을 고려한 최소한의 세로 길이다.

밀라노리빙 키큰침대가 출시되고서, 기존 침대를 사용하며 불편을 겪었던 키가 큰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과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실 예로 밀라노리빙에서 키큰침대를 구매한 어느 고객에 따르면 "아들의 키가 190cm가 넘는 장신이라 지금껏 다리를 쭉 펴고 잠들지 못했는데, 전시장에 방문해서 직접 체험하고 선택해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라고 만족스러운 구매 후기를 밝혔다.

키큰침대와 같이 일반적인 규격이 아닌 침대는 대부분의 침대 업체에서 생산 비용의 문제로 시도하지 않았던 상품 분야이다. 하지만 밀라노리빙이 개척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한 체계적인 생산 시스템의 구축, 그리고 오랜 기간 동안 침대를 제작하며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 덕분이다. 밀라노리빙 관계자에 의하면 "유명 대기업 브랜드에서도 시도하지 않았던 키큰침대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 밀라노리빙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침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밀라노리빙은 다양한 형태와 스타일의 침대를 선보이며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배우자와 체격이나 생활 패턴의 차이로 수면 독립이 필요한 고객들로부터 밀라노리빙의 트윈침대는 아주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소파처럼 푹신한 침대헤드로 고급스러움과 안락함을 함께 갖춘 소파형 침대도 밀라노리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밀라노리빙은 고객의 요청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침대로 제작하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침대, 자녀나 1인가구를 위한 싱글침대도 판매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채워주고 있다.

밀라노리빙은 그저 겉보기에만 예쁜 침대가 아닌, 오래도록 안심하고 편안하게 쓸 수 있는 튼튼한 침대를 제작한다. 밀라노리빙의 침대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밀라노리빙의 본사공장에서 좋은 자재와 침대 장인들의 견고한 제작 방식을 거쳐 만들어진다. 밀라노리빙의 전 제품에는 친환경 최고 등급의 SE0 목재와 이태리산 친환경 접착제로 만들어져 품질은 물론 안전성까지 검증되어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준다. 특히 밀라노리빙은 제작 방식에 있어서도 견고하게 제작되는 2중 고정방식이라는 밀라노리빙 만의 특별한 방법을 오랫동안 고수하고 있다. 일반적인 침대 브랜드들이 나사산이 없는 타카 핀으로만 목재를 고정하지만, 기온에 따라 수축과 팽창을 반복하는 목재의 특성을 고려하면 이는 적절하지 않은 제작 방식이다.

밀라노리빙은 친환경성과 내구성을 가장 중요하기 생각하기에, 제작 공정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침대프레임 제작시 나사산이 없는 타카 핀으로만 고정하지 않고 추가적으로 나사산이 있는 목공 피스를 이용하여 2중으로 고정한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침대 브랜드보다 완벽한 품질의 튼튼한 침대를 제작할 수 있다.

밀라노리빙은 최고의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최대 10년의 A/S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제품에 사용되는 SE0등급 원목 인증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밀라노리빙에서 침대를 구매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침대가 배송되기 전, 고객의 이름과 내부 목재 등급이 적혀 있는 실 사용 목재 사진을 완성된 침대의 사진과 함께 전송하고 있다. 이는 국내외 어느 침대 브랜드에서도 시도하지 않는 밀라노리빙만의 품질 보증 제도이다.

밀라노리빙은 화성 본점과 인천 송도, 대전 둔산, 경남 양산에 직영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서울 광진구에 지상 4층 규모의 대형 전시장을 새로 단장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침대를 체험하고 맞춤상담을 가질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센터와 온라인 쇼핑몰도 함께 운영하며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