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형인, '음주운전 개그맨 K씨' 의혹에…"저 아닙니다" 적극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형인이 음주운전 사고를 낸 40대 개그맨 K씨로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자 적극 해명에 나섰다.
김형인은 15일 유튜브 채널 'LH플렉스' 커뮤니티를 통해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이들 실망하셨겠지만 저 아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개그맨 김형인이 음주운전 사고를 낸 40대 개그맨 K씨로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자 적극 해명에 나섰다.
김형인은 15일 유튜브 채널 'LH플렉스' 커뮤니티를 통해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이들 실망하셨겠지만 저 아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그는 "아침부터 이곳 저곳 기자들까지 연락 오고 잠도 못잤다. 기사 댓글이며 저희 영상 댓글까지 걱정반 확신반 비난반으로 어지럽다. 전에는 택시기사 폭행한 40대 개그맨 기사 나올 때도 오해 많이 받아서 해명했는데 사건 사고에 관한 40대 개그맨 하면 제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 보나"고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억울한 마음보다는 그 동안 이런저런 구설수에 오른거에 대한 업보라고 생각한다"며 "혹시라도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안심하시고 가정도 있는데 앞으론 잘 살지는 못해도 똑바로는 살기 위해 노력하겠다. 혹시라도 뭔가 사고치면 제가 제일 먼저 이곳에 공지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인천 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개그맨인 40대 남성 K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K씨는 이날 오전 1시 30분께 인천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 진출로 인근에서 술을 마신 채 SUV를 몰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이 사고로 차량이 전복됐으나 K씨는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K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K씨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개그 코너 '그런거야'를 통해 인기를 얻은 개그맨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들이 김형인을 의심하자, 본인이 직접 나서 빠르게 의혹을 부인했다.
이하 김형인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형인입니다.
오늘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이들 실망 하셨겠지만.. 저 아닙니다.
아침부터 이곳저곳 기자들까지 연락오고 잠도 못잤네요. 기사 댓글이며 저희 영상 댓글까지 걱정반 확신반 비난반으로 어지럽네요.
전에는 택시기사 폭행한 40대 개그맨 기사 나올때도 오해 많이 받아서 해명했는데
사건 사고에 관한 40대 개그맨 하면 제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 봅니다.
억울한 마음보다는 그 동안 이런저런 구설수에 오른거에 대한 업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안심하시고 가정도 있는데 앞으론 잘 살지는 못해도 똑바로는 살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뭔가 사고치면 제가 제일 먼저 이곳에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유흥업소 근무 걸그룹 日멤버 하루 "그만뒀다…새로운 도전하려…
- ‘제아’ 김태헌 눈물, 친누나 실종신고까지 했지만..“못 찾아” (특종세…
- 한혜진, 기성용♥ 돌발행동에 깜짝 "스트레스 많아? 왜 이러는지 아시는 …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노현희, ♥박형준과 노부부로..“머리 숱 부자 할머니 됐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