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아일리시 "뮤비 때문에 진짜 '거미' 입에 넣어...안 무서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가 자신을 모르는 한국 꼬마 6명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13일 'ODG'에는 가수 빌리 아일리시가 출연했다.
해당 영상에서 아일리시는 한국 아동 6명과 대면했다.
먼저 해외 가수가 낯선 한국 아이들은 아일리시가 뭘 하는 사람인지 직업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가 자신을 모르는 한국 꼬마 6명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13일 'ODG'에는 가수 빌리 아일리시가 출연했다. 해당 영상에서 아일리시는 한국 아동 6명과 대면했다.
먼저 해외 가수가 낯선 한국 아이들은 아일리시가 뭘 하는 사람인지 직업을 맞췄다. 아일리시의 첫 인상만 보고 꼬마들은 '힙합맨', '농구선수', '치과의사', '도적' 등 흥미로운 답변했다. 이후 그녀의 활동사진을 보여주자 한 아동이 '도적'임을 확신했다. 그러나 공연하고 있는 사진을 보여주자 아동들은 가수임을 알아챘다.
이후 아일리시가 자기 소개를 하며 웃으면서 "'도적'이라는 답변이 마음에 들었다"라고 전했다. 이후 아일리시의 'Ocean eyes'를 들려주자 아일리시의 노래를 들은 아동들은 "목소리가 되게 좋다", "지금 목소리와 노래하는 목소리가 다르다"고 칭찬했다.
아일리시의 충격적인 영상도 공개됐다. 아동들에게 영상을 보여주며 아일리시의 입속에 있는 것을 맞춰보라고 했다. 생명체라는 힌트를 주자 아동들은 놀라워 했고, 이후 정답인 거미가 아일리시 입에 나오는 영상이 공개됐다. 아일리시는 진짜 거미였으며 무섭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들이 "가수 지코가 좋아하는 가수"라고 말하자, 아일리시는 녹화 한 시간 전까지 지코와 함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내한해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KBS2 예능 '더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빌리 아일리시는 1.19억명의 팔로워를 지닌 미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이다. 그는 지난 6월 18일 방한하여 정규앨범 '히트 미 하드 앤드 소프트( HIT ME HARD AND SOFT)' 발매를 기념하여 청음회를 열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Billie Eilish', 'ODG'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S 바다, '슈 손절설' 적극 해명 "슈 계정 언팔, 본인 뜻 따른 것"
- 송지효 "'런닝맨' 멤버들에 7년 낯가려...지금은 가족 같이 애틋" (핑계고)
- "최진실 딸" 최준희, '자기학대' '낮은 자존감' 악플에 "나 정신 아픈 거 몰랐어?" 당당
- 카라 박규리에게 무슨 일이... 광대·안와골절로 한 달 활동중단[전문]
- 레드벨벳 슬기, 매니저 갑질논란에 고개 숙였다 "개인적으로 사과, 앞으로 더욱 조심할 것"
-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에 소속사 "사실 아냐"
- 하미혜, 70세에도 노트 한 권 통째로 암기... "치매 예방 위해 연극" ('유전자 X파일')
- 장영란 "'한밤' 리포터 1년 반 만에 잘려...출산 때 촬영 와 감동" (A급장영란)
- 박명수, '논란 전' 쯔양과 통화... 네티즌들 "밝은 목소리 다시 듣길" (할명수)
- 구제역은 '다크나이트'?... "쯔양 폭로 막기 위해 '이중 스파이'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