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자인줄? 차승원, ‘폭군’-‘마녀’ 세계관 설명 (‘폭군’ 제작보고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훈정 감독 연출작인 디즈니플러스 '폭군'에 출연하는 배우 차승원이 영화 '마녀'와 연결된 세계관을 설명했다.
극중 '폭군 프로그램'에 관련된 걸림돌을 제거하려는 청소부 임상 역할을 맡은 차승원은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나서며 완벽한 소화력을 선보인다.
차승원은 '마녀'와 세계관 연결에 대해 "'마녀'가 동쪽이라면 '폭군'은 서쪽이다"라며 "반대 세계관이라 언젠가 만나고 충돌할 여지가 있다. 이 정도로 일단 간략하게 설명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박훈정 감독 연출작인 디즈니플러스 ‘폭군’에 출연하는 배우 차승원이 영화 ‘마녀’와 연결된 세계관을 설명했다.
15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폭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차승원, 김선호, 김강우, 조윤수, 박훈정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극중 ‘폭군 프로그램’에 관련된 걸림돌을 제거하려는 청소부 임상 역할을 맡은 차승원은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나서며 완벽한 소화력을 선보인다.
차승원은 ‘마녀’와 세계관 연결에 대해 “‘마녀’가 동쪽이라면 ‘폭군’은 서쪽이다”라며 “반대 세계관이라 언젠가 만나고 충돌할 여지가 있다. 이 정도로 일단 간략하게 설명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4부작으로 공개되는 ‘폭군’은 오는 8월 14일 공개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 제니->‘조롱거리’ 조현아…‘위기대응’ 실패한 1인 기획사 [SS초점]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일상도 영화처럼’ 탕웨이♥김태용, 8세 딸과 행복한 ‘결혼 10주년’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인정 후 사과 “새로운 도전 준비 중”
- [단독] ‘뉴진스 맘’ 민희진, 계속 웃을 수 있을까…쏘스뮤직, 민희진 상대 5억 손해배상소송 제
- 로또 1등이 63명이라고? 벼락 맞을 확률보다 낮다더니!…‘역대 최다 당첨’에 조작설도[SS이슈]
- 40대 개그맨 A씨, 만취 음주운전하다 전복사고로 입건
- 안정환 “돈 많다고 인생 재밌고 행복하지 않아”
- ‘마법의 성’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경험 多…자녀에 성교육 열심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