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인 "음주운전 40대 개그맨? 저 아닙니다" 해명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형인이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는 의혹을 받자 "오해"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15일 김형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오늘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이들 실망 하셨겠지만 나 아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김형인이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는 의혹을 받자 "오해"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15일 김형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오늘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이들 실망 하셨겠지만 나 아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그는 "아침부터 이곳저곳 기자들까지 연락오고 잠도 못잤다. 기사 댓글이며 저희 영상 댓글까지 걱정반 확신반 비난반으로 어지럽다"며 "전에는 택시기사 폭행한 40대 개그맨 기사 나올때도 오해 많이 받아서 해명했는데, 사건 사고에 관한 40대 개그맨 하면 제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 보다"라며 심경을 밝혔다.
김형인은 "억울한 마음보다는 그 동안 이런저런 구설수에 오른거에 대한 업보라고 생각한다"며 "혹시라도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안심하시고 가정도 있는데 앞으론 잘 살지는 못해도 똑바로는 살기위해 노력하겠다. 혹시라도 뭔가 사고치면 제일 먼저 이곳에 공지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인천 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의 직업은 SBS 개그프로그램 '웃찾사'에 출연한 코미디언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날 오전 1시 30분께 인천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 진출로 인근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차량을 몰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 김형인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형인입니다.
오늘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이들 실망 하셨겠지만.. 저 아닙니다.
아침부터 이곳저곳 기자들까지 연락오고 잠도 못잤네요. 기사 댓글이며 저희 영상 댓글까지 걱정반 확신반 비난반으로 어지럽네요.
전에는 택시기사 폭행한 40대 개그맨 기사 나올때도 오해 많이 받아서 해명했는데
사건 사고에 관한 40대 개그맨 하면 제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 봅니다.
억울한 마음보다는 그 동안 이런저런 구설수에 오른거에 대한 업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안심하시고 가정도 있는데 앞으론 잘 살지는 못해도 똑바로는 살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뭔가 사고치면 제가 제일 먼저 이곳에 공지해드리겠습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기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곽튜브' 곽준빈, SM C&C 전속계약…강호동·전현무 한솥밥
- '폭군' 차승원→김선호, '마녀' 박훈정 유니버스 신흥세력 등판 [종합]
- '푹다행' 이연복, 필살기 '짜장+짬뽕' 무인도 중식당 오픈
- '재혼 10주년' 조혜련 "♥남편과 오래 사랑하는 비결? 애교"(4인용식탁)
- 데니안, 미모의 여성과 깜짝 소개팅? 이다해 "너무 예뻐"(신랑수업)
- '이혼 2번' 전노민 "딸, 경기 일으켜…또 미안해"(이제 혼자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