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택 의원 “정권교체·전북자치도 대도약 이끌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주당 이원택 국회의원(군산.
이 의원은 이날 전북자치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26년 지방선거 승리과 27년 정권교체, 그리고 전북특별자치도의 대도약을 위해 도당위원장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한편 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당 위원장 선거에는 이 의원이 단독 출마, 내달 3일 치러지는 정기당원대회에서 당원 찬반 투표로 결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민주당 이원택 국회의원(군산.김제.부안을)이 15일 전북특별자치도당 위원장 선거 출마를 공식화 했다.
이 의원은 이날 전북자치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26년 지방선거 승리과 27년 정권교체, 그리고 전북특별자치도의 대도약을 위해 도당위원장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또 “당원의 목소리가 정당정책에 반영되고 국정과 도정에 반영돼 실질적인 정책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당원 중심 대중적 전북자치도당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전북자치도당이 중심이 돼 전북자치도의 도정을 견인하고, 시급한 현안 해결과 국가예산 확보의 중심축이 되도록 하겠다”고 공약했다.
그는 아울러 “윤석열 정부의 전북홀대에 맞서 싸우고 전북의 자존심을 지키는 일에 주저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와 더불어 “새만금 인프라의 적기 구축을 통해 전북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고, 전북의 무한한 잠재력을 일깨우고, 전북의 대도약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당 위원장 선거에는 이 의원이 단독 출마, 내달 3일 치러지는 정기당원대회에서 당원 찬반 투표로 결정된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 진짜 이 가격?…내일부터 닷새간 아메리카노 3천원
- "아무리 더워도 그렇지"…대낮에 나체로 대로 활보한 중년 여성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 인정…"아이돌로서는 마지막"
- 40대 유명 개그맨, 음주운전 하다 차량 전복사고…불구속 입건
- 식당에서 전자담배 '뻑뻑'…하지 말래도 무시한 중국인 여성
- 빗길 고속도로 '5중 추돌'…3분 만에 현장 뒤덮은 '레커' [기가車]
- 이통3사, 갤Z폴드·플립6 사전판매 개시..."출고가는 상승, 지원금은 절반"
- "하이힐까지 대신 신어야 하나?"…레드벨벳 슬기, 매니저에 갑질 논란
- '작정하고 섹시'…임지연, 홀터넥+란제리 패션으로 시선 싹쓸이[엔터포커싱]
- LGU+, 서울 지하철 9호선 '철도통합무선망' 구축 사업 본격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