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신제품 '메비우스 LBS 아이스 바나 2㎎'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I코리아는 신제품 '메비우스 LBS 아이스 바나 2㎎'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메비우스 LBS 아이스 바나 2㎎'은 싱글 캡슐 제품이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반응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기존 성인 흡연자를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14종의 메비우스 LBS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I코리아는 신제품 '메비우스 LBS 아이스 바나 2㎎'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메비우스 LBS 아이스 바나 2㎎'은 싱글 캡슐 제품이다. 내장된 캡슐을 터뜨리면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독특한 맛의 캡슐과 고유의 티핑이 조화를 이뤄 시원한 맛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신제품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2.0㎎, 0.10㎎이다.
JTI코리아는 소비자의 흡연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고유의 두 가지 담배 냄새 저감 기술을 동시 적용한 제품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에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LBS (Less Breath Smell) 기술과 공기 중의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LSS (Less Smoke Smell) 특수 기술이 사용됐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반응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기존 성인 흡연자를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JTI코리아는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맛과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담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14종의 메비우스 LBS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AI 가전, 2대 중 1대 '스마트싱스'로 연결
- 휴대폰 번호이동 상반기 300만건 돌파
- [트럼프 피격]피 흘리며 주먹 쥔 트럼프..美 대선 향방에 韓 영향 불가피
- “AIPD 1급 자격, 실무 전문가 양성에 필수”...AI 프롬프트 디자인 전문인력 양성 토론회
- 교보라플, 인슈어테크 자회사에 60억 유상증자…'디지털 경쟁력' 높인다
- 50대 전직 소방관, 트럼프 피격 현장서 사망…“총성에 가족 감싸”
- 상반기 ICT 수출 1088.5억불...전년 比 28.2% ↑
- [대한민국IT구루]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회장 “창업이란 세상을 사랑하는 일”
- '지붕 위 조준'…트럼프 총격범 정체는?
- '인도 재벌' 결혼식 참석한 이재용 회장… “전통의상 입고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