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슈팅 게임 '슬립 스트림', 스팀에 앞서 해보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넵튠은 PC 로그라이트슈팅 게임 '슬립 스트림'을 스팀에 앞서 해보기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슬립 스트림'의 주인공 레일라는 인기 스트리머로, 다중인격장애를 가지고 있어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린다.
로그라이트(Rouge-lite)는 로그라이크(Roguelike) 장르 게임의 요소를 차용했다는 의미로, '슬립스트림'은 난도별 스테이지 및 전투, 몬스터와 장비의 무작위성 등 요소를 게임에 활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립 스트림'의 주인공 레일라는 인기 스트리머로, 다중인격장애를 가지고 있어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린다. 다중인격장애가 낳은 괴생물체들이 주인공의 악몽 속에 끊임 없이 등장한다. 슬림 스트림은 이 악몽 속에 등장하는 괴생물체들을 물리쳐 영원히 악몽에서 벗어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탑다운 시점의 게임이다.
로그라이트(Rouge-lite)는 로그라이크(Roguelike) 장르 게임의 요소를 차용했다는 의미로, '슬립스트림'은 난도별 스테이지 및 전투, 몬스터와 장비의 무작위성 등 요소를 게임에 활용하고 있다. 또, 서바이벌 요소와 캐주얼한 그래픽 속에 전략성을 담아냈다.
게이머는 주인공 레일라의 페르소나에 맞게 시너지를 조합하고, 장비를 강화해야 한다. 앞서 해보기 버전에는 총 15종의 캐릭터가 포함되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스킬과 능력치, 특화된 무기를 보유하고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