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데뷔 후 첫 연극 도전…이순재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이자 배우 최민호가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최민호가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 밸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최민호가 변신할 밸은 솔직하고 순수하며 진정한 배우가 되기 위해 고뇌하는 인물이다.
무엇보다 최민호는 배우 이순재와 함께 페어로 공연을 이끌어갈 것을 예고하며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캐스팅
국내 초연 캐스팅에 이목 집중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이자 배우 최민호가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최민호가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 밸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처음으로 연극 무대에 서는 최민호인 만큼 벌써부터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벨문학상 수상 작가 사무엘 베케트의 대표작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주한 작품이다. 분장실에서 주인공들을 대신해 무대에 오르길 한없이 기다리는 언더스터디(대역 배우)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최민호가 변신할 밸은 솔직하고 순수하며 진정한 배우가 되기 위해 고뇌하는 인물이다. 최민호는 밸의 고뇌하는 과정을 쾌활한 분위기를 통해 해학적으로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최민호는 배우 이순재와 함께 페어로 공연을 이끌어갈 것을 예고하며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최민호는 "너무나도 하고 싶었던 작품에 존경하는 이순재 선생님과 함께 호흡을 맞출 수 있게 돼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 감정을 잘 다듬어 멋진 극을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내 진심이 관객들에게 닿길 소망한다"는 바람도 덧붙였다.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오는 9월 7일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에 한 개꼴' 당론 법안 추진 민주…'오버페이스' 우려
- 재난·사고 '업무상과실치사' 공무원 책임 어디까지
- [강일홍의 클로즈업] '장기 파행' 방통위, 출구 없는 '진흙탕 싸움'
- 장마·폭염, 불조심 잊지마세요…주원인은 냉방기기
- [더 주목해야 할①]키스오브라이프, 10년 전 마마무처럼
- 주지훈 "故 이선균, 안타깝고 가슴 아프죠"[TF인터뷰]
- [내가 본 '주지훈'] 그 여느 때와 똑같은 마음으로 꺼낸 '탈출'
- '친정 복귀' 홍원학 삼성생명 대표, 답답한 '자산운용수익률' 해결할까
- '서비스형 AI' 출시 예고한 카카오, 김범수 겨눈 사법리스크에 '살얼음판'
- "모든 순간이 감사해"…원팩트, 'I.CON'서 쌓은 특별한 추억[TF현장]